본문내용 바로가기
㈜국대통운, ‘TRUCKER SEFE BOX’ 지원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2-02 15:15:08   폰트크기 변경      

㈜국대통운(대표 이한주)이 모든 화물 자동차 운전자들이 화물차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TRUCKER SEFE BOX’를 지원한다.

‘트럭커 세이프 박스’는 화물 지입차를 운행하는 모든 차주들에게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해당 박스에는 모든 화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경량 방부목 나무 아대, 편한 수면에 도움이 되는 침낭, 운행 시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는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물류 업무 시 꼭 필요한 안전모, 안전조끼, PU 코팅장갑, 모든 화물을 안전하게 결박할 수 있는 자동바 세트, 8종 구급약품 파우치, 5종 세면도구, 자동바 결박 시 안전하게 결박하도록 도움을 주는 자동바 집게 등등 총 11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한주 대표는 동종사 대표들과 다르게 지입 차주 출신이기에 어느 누구보다 화물 관련해 풍부한 경험이 있으며, 네이버 카페 '영운모(영업용 화물차를 운행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2년 동안 화물 지입사기 예방 관련 강사 활동 등으로 인해 화물 차주들의 필요 물품들을 캐치해 세이프 박스를 준비했다.

(주)국대통운은 법인 경영 이념인 모든 화물차 운전자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차주들과 함께 성장하여 나갈 것이며 더욱 풍요로운 삶을 지향한다.

관계자는 “현재 (주)국대통운은 상표 출원을 의뢰 중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