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SK텔레콤과 함께 청년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0 DAY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SK텔레콤의 고객 중 ‘0 청년 요금제’를 사용하는 13~34세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외식, 패션,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2월 10, 20, 30일 등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자담치킨은 행사일에 SK텔레콤의 T멤버십 앱에서 8,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5일간 배달의민족 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메뉴 제한 없이 포장과 배달 주문에 모두 적용된다.
자담치킨은 재료의 차별성을 바탕으로 하여 웰빙 가치를 강조해 온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 원료육을 치킨에 도입하여 윤리적이고 건강하게 키운 육계로 치킨을 만들고 있으며, 21가지 곡물과 견과류가 첨가된 치킨 파우더를 사용한다. 또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저염 염지하며, 유해 논란 첨가물 없는 웰빙 피클무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 특성은 가치에 기반한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의 취향과도 잘 맞아떨어져, 이번 행사와 같은 이벤트에도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할인폭이 비교적 커서 주머니가 가벼운 청년 세대에게 의미 있는 혜택이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T멤버십 앱과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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