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가 1회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에서 수상했다 (출처 : DMC미디어) |
데이터/테크 기반의 통합마케팅기업 ㈜디엠씨미디어(대표 이준희)가 ‘2024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에서 Best Creative – DA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는 각 부문에서 유의미한 광고 성과를 낸 파트너 기업을 선정하는 행사로서, 올해 처음 신설됐다. 18일, 경기도 성남 네이버 본사에서 진행된 시상식을 통해 ▲Partner Of The Year ▲Strategic Partner ▲Quantum Jump-SA #1 ▲Quantum Jump-SA #2 ▲Quantum Jump-DA #1 ▲ Quantum Jump-DA #2 ▲Campaign Of The Year ▲Best Creative-SA ▲Best Creative-DA 등 9개 부문에서 9개 파트너사에게 상이 수여됐다.
디엠씨미디어는 지속적으로 네이버 광고플랫폼과 협업해오며, 광고주의 KPI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캠페인 운영을 통해 이번 성과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의 캠페인인 만큼,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하여 브랜딩 및 퍼포먼스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에 특히 집중한 결과이다. 시각적 주목도를 극대화하는 Creative(광고 소재)로 최적화된 네이버 광고상품을 집행, 광고 퍼포먼스를 기록하며 Beat Creative-DA 부문에서 이름을 앞세웠다.
DMC미디어 이준희 대표는 “첫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를 통해 성과를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고 말하며 “무엇보다 광고주와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매체 전략과 캠페인 운영이 당사의 경쟁력이자 강점이다. 네이버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도 좋은 결과를 보이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