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1943, 인쌩맥주, 이자카야 시선을 이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 론칭 예정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4-12-20 16:38:20   폰트크기 변경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최혜성∙김태현)가 1년동안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샤브샤브 브랜드 ‘브샤브샤’를 론칭할 예정이다.

‘브샤브샤’는 캐쥬얼 샤브샤브 다이닝 브랜드로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동양미를 살린 물레방아, 대나무 등의 포인트를 통해 차별화된 분위기를 제공한다.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트렌디하고 음식 문화를 선도하며, 고객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샤브샤’는 ‘1943’, ‘인쌩맥주’, ‘이자카야 시선’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위벨롭먼트의 네 번째 브랜드다. 오픈 전부터 업계 내 입소문만으로 10호점 계약이 진행되었으며, 첫 번째 매장은 젊은이들의 성지로 불리는 서울 성수동에 12월 중순 론칭할 예정이다.

‘브샤브샤’는 기존의 프랜차이즈 경험을 바탕으로 상권 분석부터 사후 관리까지 본사가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마케팅 비용을 100% 본사가 지원해 점주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홍보 효과는 극대화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샤브샤’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고객들에게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마케팅과 상권 분석, 사후 관리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가맹점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브샤브샤’의 가맹 계약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