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온폴리스(대표 황규진)가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국무총리 표창장은 무역진흥을 통하여 국가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큰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주)이온폴리스는 기능성 필터 샤워기, 비타민 필터, 등을 제조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20여 개국에도 수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황규진 대표는 “이번 국무총리 표창장 수상은 저희 이온폴리스 임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욱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이온폴리스는 2025년 오백만불 수출탑 수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구강세정기, 친환경 고체 방향제 등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무역의 날 기념식은 매년 12월 5일, 무역의 균형 발전과 무역입국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수출 증대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주)이온폴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