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한 잠비아 대사관 경제사절단, 코즈볼 기술연구소 방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1-17 11:23:42   폰트크기 변경      



주한 잠비아 대사관의 경제사절단이 1월 16일 코즈볼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잠비아와 대한민국의 뷰티 산업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중요한 일정으로, 경제사절단에는 주한 잠비아 대사와 부대사, 경제참사관, 그리고 경제통상관 2명이 함께 했다.

이들은 이날 오후 2시 코즈볼 기술연구소에 도착해 관계자와 코즈볼 관련 회의를 진행했는데, 회의에서는 코즈볼의 글로벌 사업 전략과 잠비아 시장에서의 협력 가능성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사절단은 첨단 연구시설 견학 일정을 이어갔다. 해당 연구소는 코즈볼의 핵심 기술 개발과 혁신적인 충진 제조장치의 생산을 담당하는 곳으로, 사절단은 이를 통해 한국 화장품 산업의 기술력과 연구 역량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가지게 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히 화장품 브랜드와 외국 경제사절단 간의 만남을 넘어, 한국과 잠비아 간의 경제 협력 가능성을 넓히고 뷰티 산업에서의 국제적 협업 기회를 탐색하는 데 있어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즈볼 관계자는 "잠비아 경제사절단의 방문은 코즈볼과 잠비아 간의 경제적, 문화적 교류를 증진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며, 이번 만남을 통해 잠비아와 코즈볼이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협력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