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건강한 설] 휴젤 바이리즌 BR, 겨울철 약해진 피부에 3중 안티 에이징 케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1-23 11:19:14   폰트크기 변경      
, 독자 특허 성분 함유해 피부 탄력ㆍ주름 개선ㆍ장벽 회복에 도움

[대한경제=김호윤 기자] 겨울은 낮은 기온과 건조한 대기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져 탄력이 떨어지고 노화가 쉽게 가속되는 시기다. 난방으로 인한 실내외 급격한 온도 변화와 차갑고 강한 바람이 피부 장벽을 약화시키면서 속건조를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어난다. 이 시기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홈케어 화장품을 소개한다.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지난해 4월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을 론칭했다. 바이리즌 BR은 휴젤 독자 개발 성분 및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 탄력, 주름 관리, 장벽 회복 등 3중 안티 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이다.

바이리즌 BR / 사진: 휴젤 제공

주요 성분인 ‘TARGET HA™’는 의약품 정제 과정에 준하는 공정을 거친 고순도 히알루론산(HA) 원료 ‘Real HA™’와 수분지속력이 좋은 ‘Primal HA™’를 결합했으며, ‘Botuligin™’은 독자 특허 펩타이드 성분이다. 또 ‘H.ECM™’은 피부 세포 장벽(ECM)에서 유래한 리포좀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킨다.

‘바이리즌 BR’은 총 8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스킨 부스팅 제품으로는 속광·속수분·밀도를 동시에 케어하는 ‘HA 스킨 부스터’와 각질 케어를 위한 ‘필링 부스터’가 있으며, 앰플은 3단계 표적 주름(팔자 주름, 눈가 잔주름, 이마 인상주름)을 관리하는 ‘보툴리진 캡쳐 앰플’, 풍부한 수분감으로 물광 탄력 피부를 구현하는 ‘히알풀러 턴오버 앰플’, 미백 효과의 ‘피그먼트 토닝 앰플’ 등 3종으로 라인업 했다.

피부 속 지질과 동일한 성분이 함유된 ‘리피드풀 리차징 크림’ 및 피부 탄력을 돕는 ‘코어 쉐이핑 마스크’ 등 주름 관리에 탁월한 제품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ㆍ자외선 차단 이중 기능성을 갖춘 ‘안티 링클 선크림’도 선보였다.

휴젤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 노화가 걱정되는 겨울철에는 충분한 보습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을 활용한 안티 에이징 홈케어가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민족 대명절 설에는 가족, 친지들의 피부 건강을 지켜 줄 바이리즌 BR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젤은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 외에도 2015년 론칭한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를 통해 소비자들의 각종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김호윤 기자
khy2751@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