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식회사 코슈코(대표 이화용)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를 통해 1억 7천만원 상당 자사 화장품인 리포브 R.E.P크림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대구 사랑의 열매를 통해 대구지역 내 한부모가족복지시설에 지원된다.
2016년 설립된 주식회사 코슈코는 대구 수성구 본사의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 특허기술인 나노 약물전달체 기술을 적용한 리포브 브랜드를 중심으로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개발·유통하는 기업이다. 이번 기부는 복지 취약계층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한부모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이다.
김종원 모금팀장(사진우측)은 “이번 기부를 통해 대구의 한부모 가족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기부에 동참해주신 코슈코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코슈코 김왕식 이사(사진좌측)는 성품을 지원하면서, “회사의 이념이 참여하고 나누고 서로 공유하는 상생이기에, 경제가 어렵고 사회가 각박해질수록 나눔의 마음이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될 때마다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