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건강한 수면을 위한 대표 브랜드 가보건강침대가 건강의 기준을 더욱 업그레이드된 온열매트리스 침대로 돌아왔다. 기존 건강침대의 단점인 다소 딱딱한 사용감으로 일부 고객에게 부담이었던 제품을 보다 편안한 쿠션감과 안락함으로 보완한 온열 매트리스 침대를 선보인지 2년이 지난 지금, 기존의 안락함은 물론 더 건강함과 안전함이라는 가치로 가장 완벽한 온열매트리스 침대를 선보였다.
온열 매트리스 침대는 기존 건강침대의 투박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현대적인 감각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공간부터 클래식한 분위기의 침실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온열 기능을 탑재한 매트리스는 일반적으로 화재 위험이 따를 수 있지만, 가보건강침대의 온열 매트리스 침대는 화재 발생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안전 설계를 적용했다. 전자파 차단 기술을 적용해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침대일뿐만 아니라, 라돈과 유해한 물질에서 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장시간 매트리스에서 머무르는 만큼,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를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답게, 유해물질 걱정없는 친환경 원단인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받은 뱀부(Bamboo) 원단을 적용하여 어린아이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며, 통기성이 뛰어나며, 천연 대나무 유래 섬유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가보건강침대의 온열 매트리스 침대는 일반 전기열선 방식이 아닌 온수 난방 시스템을 적용했다. 사계절 내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단순히 한겨울에만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 아닌 365일 활용 가능한 침대다.
온열 매트리스 침대 내부에는 황토와 영양칠보석이 포함되어 있어 원적외선 방출 효과가 극대화된다. 원적외선은 혈액순환 촉진 및 신체 이완 효과가 있어 더 깊고 편안한 수면을 유도건강한 환경에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능성 침대이다.
관계자는 “이번 온열 매트리스 침대는 단순한 온열 기능을 넘어, 편안한 쿠션감, 건강 기능, 친환경 소재까지 모두 고려해 완성한 제품”이라며, “기존 건강침대의 단점이었던 딱딱한 사용감을 개선하면서도, 건강 기능은 그대로 유지해 누구나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