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 소재 '동림3지구뉴타운 한국아델리움 더숲'이 최근 일반 분양을 개시한다.
'동림3지구뉴타운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임대아파트 주택양도(분양전환)를 통해 일반 분양이 진행 중인 가운데 청약통장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다.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발코니 확장이 무상 제공된다.
단지는 영산강 익사이팅파크, 운암산 근린공원, 광주천 수변공원 인근에 자리하며 단지 배치가 전세대 남향 위주로 설계됐다. 여기에 3Bay 및 4Bay 구조를 갖췄다.
단지는 빛고을대로, 하남대로, 동림IC, 서광주IC, 1번 국도 등 주요 도로와 가깝다. 또한 호남고속도로 및 제2순환도로를 이용해 광주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반경 3km 내에 유스퀘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이 위치해 있으며 한울초, 서강중, 서강고 등 학군과 다양한 학원가가 형성돼 있다.
단지 관계자는 "4월1일부터 2차 분양이 진행되는데 1차 분양가 대비 2천만원 오를 예정이다"라며 “최근 대출 규제 완화 및 금리 인하 등의 긍정적인 시장 환경과 즉시 입주 가능 조건 등이 맞물려 전세에서 내 집 마련으로 전환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동림3지구뉴타운 한국아델리움 더숲은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동림3지구뉴타운 한국아델리움 더숲의 분양 홍보관은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