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제로칼로리 아이스티 ‘티로그’ 신규 맛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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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티로그 애플청포도, 루비자두 / 사진: HK이노엔 제공 |
HK이노엔(HK inno.N)이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의 새로운 맛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로그의 신규 맛 2종은 진한 달콤함과 풍성한 향을 담은 ‘루비자두 맛’과 청량하고 달콤한 ‘애플청포도 맛’이다. HK이노엔은 소비자에게 익숙하지만 특별한 맛을 선사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과일 품종을 활용해 새로운 맛을 개발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의 조화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다. 티로그는 신규 맛 2종과 함께 기존에 큰 사랑을 받은 ‘납작복숭아 맛’, ‘제주청귤 맛’까지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아이스티에 탄산을 더해 청량감을 주는 ‘티로그 스파클링’ 2종(▲납작복숭아 맛 ▲골드애플 맛)도 있어 다양하게 티로그를 즐길 수 있다.
티로그는 2023년 4월 출시한 이후 약 2년 만에 누적 약 6000만 개를 판매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맛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로 자리매김한 점이 주요 성공요인으로 꼽힌다.
HK이노엔 음료BM팀 담당자는 “티로그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자 신규 맛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음료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특색 있는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동제약, 당·칼로리 걱정 없는 ‘광동 위생천 스파클링 제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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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생천 스파클링 제로 / 사진: 광동제약 제공 |
광동제약이 ‘광동 위생천 스파클링 제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위생천농축액이 함유되어 식후 상쾌함을 제공하는 탄산음료다. 위생천농축액과 농축매실추출액이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제공하며 민트향과 탄산이 입안 가득 청량함을 더해 음식 섭취 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당류, 칼로리를 ‘0’로 설계했다. 특히 다량 구매해 음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0입과 50입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청량함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건강 모두 고려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앱티스, WuXi XDC와 차세대 ADC 개발 위한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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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티스와 XuXi XDC가 차세대 ADC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앱티스 제공 |
앱티스는 글로벌 ADC CRDMO 전문기업 WuXi XDC(대표이사 Jimmy Li)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앱티스의 링커 플랫폼 기술인 앱클릭(AbClick®)과 WuXi XDC의 CMC 개발 플랫폼을 결합해 차세대 ADC 개발 속도를 높이고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WuXi XDC는 앱티스의 앱클릭 플랫폼과 선택적 약물 접합체 기술을 도입하게 된다. 또한 WuXi XDC는 회사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앱티스의 기술이 글로벌로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양사는 CMC 플랫폼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고객사들의 전임상 후보물질 선정부터 차세대 ADC 개발의 가속화, CMC 개발 일정 단축 등 ADC 분야의 혁신과 최첨단 솔루션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Jimmy Li WuXi XDC CEO는 “앱티스와의 이번 협력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을 발전시키고 고객에게 의미 있는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것”이라면서 “양사의 기술 결합을 통해 고객사에 맞춤형 ADC 개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태동 앱티스 대표이사는 “앱티스의 항체-약물접합 기술과 WuXi XDC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ADC 제조 역량이 만나 시너지가 날 것”이라면서 “획기적인 ADC 치료제 개발을 주도하고 지원해 전 세계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W신약,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론칭 1주년 심포지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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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된 모두모아 심포지엄 현장 / 사진: JW신약 제공 |
JW신약은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DUCRAY NEOPTIDE EXPERT)’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모두모아(毛頭More)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모두모아 심포지엄은 국내 모발 및 두피 관련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모발 및 두피 연구 사례와 연구 정보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모발 관리에 대한 견해를 논의하는 자리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제주도 엠버퓨어힐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올해 모두모아 심포지엄에는 제14차 세계모발학회 대회장인 분당서울대병원 허창훈 교수와 대한모발이식학회 박재현 회장이 좌장으로 참석했으며, 국내 모발 및 두피 관련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자리를 빛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두피 및 모발 케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더모코스메틱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가 집중 조명됐다. 특히, 실제 모발 및 두피 분야에서 확인한 모발 케어 더모코스메틱의 제품성과 후기 사례가 소개돼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한국 인체 적용시험 중간 결과가 함께 발표돼 심포지엄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피에르파브르는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안전성 및 제품성을 추가 검증하기 위해 유럽, 아시아, 중동, 남미, 아프리카 등 15개국에서 글로벌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이 유일하게 인체 적용시험에 참여하고 있으며, JW신약이 해당 시험을 담당하고 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높은 수준의 연구개발과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출시된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JW신약은 피에르파브르와 전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1월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JW신약 관계자는 “모발, 두피 관리의 새로운 옵션으로서 모발 케어 화장품에 대한 실제 사례와 연구성과를 논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두피와 모발 관리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제약, 잇몸 케어 가능한 ‘검가드 검프로텍터 칫솔’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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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가드 검프로텍터 칫솔 / 사진: 동아제약 제공 |
동아제약은 검가드 검프로텍터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잇몸 부담이 적은 0.01mm의 부드러운 초극세모를 사용해 치아의 좁은 틈새에 자리한 이물질까지 세밀하게 제거할 수 있다.
칫솔 헤드는 깊숙히 자리한 어금니와 잇몸선 근처까지 닿기 용이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칫솔대는 밀착감 높은 소재를 사용해 정교한 칫솔질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북유럽의 오럴 케어 브랜드 조르단의 클릭백 시스템 기술을 적용했다. 클릭백 시스템은 양치 시 과도한 압력으로 손상되기 쉬운 잇몸을 위해 양치에 필요한 압력(450~500g) 이상의 힘이 더해질 경우 칫솔 헤드가 뒤로 젖혀져 잇몸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잇몸 질환은 치아 사이에 낀 음식찌꺼기나 잘못된 양치습관으로 인해 발병할 수 있어 꾸준한 예방과 관리가 필요하다“며 “검가드와 조르단의 구강 기술력이 집약된 검가드 검프로텍터 칫솔로 잇몸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이핏V 파이토 앤 NMN+ㆍ마데카 이너핏”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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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핏V 파이토 앤 NMN+ / 사진: 동국제약 제공 |
동국제약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신제품인 ‘마이핏V 파이토 앤 NMN+’와 이너뷰티 식품 브랜드 ‘마데카 이너핏’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핏V 파이토 앤 NMN+’는 우리 몸을 채우는 마이핏V 라인의 신제품으로, 국제 학계에서 연구되며 주목받고 있는 원료인 NMN(효모발효분말)과 식물성 부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한 제품이다.
NMN은 NAD+의 전구체로 체내 섭취 시 NAD+로 전환(생합성)되며 NAD+는 세포에 존재하는 필수 보조 효소로 세포 내 산화환원 반응에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한다. 나이가 들며 체내 수치가 감소하기 때문에 식품으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고 알려져 있다.
미국 전문 바이오 연구기관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완성한 미국산 프리미엄 효모발효분말(NMN 50%)를 6,0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동국제약이 엄선한 블루베리추출분말(프테로스틸벤), 쌀배아추출물(스페르미딘), 회화나무 열매추출분말(퀘르세틴), 병풀추출복합물, 베타인, NEM, 비타민E, D 등 NMM과 최적의 배합을 이루는 8가지 주요 성분을 포함한다.
동국제약은 ‘마이핏V 파이토 앤 NMN+’ 출시와 함께 이너뷰티 식품 브랜드 ‘마데카 이너핏’을 론칭하고 3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마데카 이너핏은 56년 동국제약의 독자적인 병풀 사이언스 테카놀로지(TECAnology)를 담아 마다가스카르산으로만 재배된 고순도의 병풀추출물(센텔라인) 사용한 식품 브랜드이다.
마데카 리포좀 레티놀C 1000’는 모링가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리포좀 레티놀과 고함량의 비타민C를 배합한 제품으로 병풀추출물은 물론 피부 구성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화이트 토마토 추출물과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이지 멜트(easy melt) 분말 제형에 자몽과 오렌지를 블렌딩하여 1일 1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한,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마데카 병풀 콜라겐 뷰스터샷’과 ‘마데카 글루타치온 화이트’은 비타민C와 병풀추출물에 각각 피쉬콜라겐과 글루타치온을 더해 피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국제약 건강몰에서는 ‘마데카 리포좀 레티놀C 1000’을 1박스 구매 시, 1박스 더 주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구매 시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 1박스를 증정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마데카 리포좀 레티놀C’는 바르는 레티놀에서 나아가 생체 흡수율을 높인 독자공법 리포좀 기술로 재탄생한 먹는 레티놀이다”며,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NMN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하며 화사하고 생기 있는 하루를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호윤 기자 khy2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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