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신라명과, '밀브랜 저당 통밀식빵' 출시… 헬시 플레저 트렌드 반영한 건강한 맛 선보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3-14 13:57:10   폰트크기 변경      



국내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신라명과가 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밀브랜 저당 통밀식빵'을 출시했다.

'헬시 플레저'는 건강(Health)과 즐거움(Pleasure)의 합성어로,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려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한다. 이러한 트렌드는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식품업계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 개발로 이어지고 있다.

신라명과의 '밀브랜 저당 통밀식빵'은 밀기울(브랜)을 사용하여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으며, 당 함량을 낮춰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신라명과 관계자는 "최근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식품업계에서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당류 함량을 낮춘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를 선보였으며, 동원F&B는 유당을 100% 제거한 락토 프리(Lactose-free) 공법으로 만든 고단백·무설탕 요거트를 출시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