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딥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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딥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에 참가한 의료진과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대웅제약 제공 |
대웅제약이 아시아부터 유럽, 중동, 남미 등 글로벌 의료진들을 대거 초청해 나보타의 최신 임상 사례를 공유하고 나보타 및 대웅의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을 활용한 실전 복합시술법을 제시했다.
대웅제약은 지난달 21일부터 3일간 대웅제약 본사와 향남공장, 이화의료아카데미 등에서 ‘딥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Deep Nabota Master Class, NMC)’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14개국에서 85명의 의료진이 참석했다.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는 대웅제약만의 체계적인 에스테틱 교육 과정인 딥(DEEP, Daewoong Medical-AEsthetic Expert Program)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글로벌 의료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강의와 핸즈온 실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임상 현장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수준의 차별화된 나보타 시술 노하우를 익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딥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미용·성형분야 전문가들은 물론 해부학 국내 최고 권위자로 손꼽히는 교수진을 구성하고 시술의 해부학적 기반까지 포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호평 받았다.
행사 첫날에는 윤춘식 예미원피부과 원장과 정재윤 오아로피부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나보타의 다양한 부위 시술법을 소개하고 칼슘 필러(CaHA)를 활용한 복합 시술 임상 적용 사례를 공유했다. 또 대웅만의 실전 메디컬 에스테틱 시술 가이드(R.E.A.L)를 기반으로 한 복합시술법도 제시됐다.
대웅의 에스테틱 시술 가이드는 미용시술과 해부학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환자의 상태를 개별 진단하고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시술할 수 있도록 체계화 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태국, 말레이시아, 칠레의 글로벌 의료진이 연자로 나서 현지에서 진행한 임상 데이터와 시술 사례를 공유하기도 했다.
이튿날부터는 국내 보툴리눔 톡신 공장 최초로 美 FDA에서 cGMP 인증을 획득한 대웅제약 향남 공장 투어가 진행됐다.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품질 관리 시스템과 하이-퓨어 테크놀로지(HI-PURE™ Technology), 감압공정 등 나보타만의 차별화된 생산 공정이 소개됐다.
또 최근 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K-뷰티 의료 현장의 운영 시스템과 시술 환경, 환자 응대 방식 등을 살펴보고 국내 의료진과의 Q&A를 통해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고 차별화 요소를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이화의료아카데미에서 진행된 강의 세션에서는 한승호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교수가 연자로 나서 해부학의 구조부터 인종에 따른 해부학적 특징에 대한 심도 높은 강의가 진행됐다.
이어 국지수 잇츠미의원 안산점 원장, 이종훈 리즈벨의원 원장 외 6명의 의료진 주도로 대웅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노하우를 집약한 라이브 데모 및 핸즈온 실습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풍부한 실전 경험을 갖춘 국내 8명의 전문가들이 소규모 그룹으로 집중 코칭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참여자들의 호응도가 높았다.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나보타를 활용한 복합시술과 다양한 부위에서의 톡신 활용법에 대한 수준 높은 강의와 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해 글로벌 학술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체계화된 교육 중심의 브랜드로 나보타를 포지셔닝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나보타의 우수한 품질과 차별점을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국경을 넘어선 지식 교류와 학술 네트워크 확장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단순한 제품 공급자가 아니라 글로벌 의료진의 시술 역량을 함께 성장시키는 교육 중심의 브랜드로서 나보타의 가치를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휴젤 웰라쥬, ‘하이퍼 토닝’ 신규 라인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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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라쥬 ‘하이퍼 토닝’ 제품 2종 / 사진: 휴젤 제공 |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피부 톤 개선과 브라이트닝 케어를 위한 ‘하이퍼 토닝’ 라인을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웰라쥬 하이퍼 토닝 라인은 휴젤의 수분 기술력과 고순도 비타민을 결합한 독자 성분 ‘히알타민™(HA-tamin™)’이 주성분이며 피부 속 수분 공급과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다. 라인업은 △하이퍼 토닝 글로이 앰플 △하이퍼 토닝 비타C 버블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하이퍼 토닝 글로이 앰플’은 멜라닌 색소의 이동을 억제해 피부 미백과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TXA(트라넥사믹애씨드)를 함유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층 멜라닌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가볍고 촉촉한 워터핏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어 사용 직후부터 맑아진 피부톤을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하이퍼 토닝 비타C 버블 마스크’는 붙이는 형태의 비타민C 시트에서 생성되는 비타 버블이 피부를 감싸 촉촉하고 밝은 피부 톤 연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약 10분간 사용 후 충분히 생성된 거품을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웰라쥬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하이퍼 토닝 2종을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젤 관계자는 “하이퍼 토닝 라인은 반복적인 외부 자극과 일상 속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톤 변화와 멜라닌 침착을 경험하는 소비자들의 고민 해결을 해결하고자 기획됐다”며 “휴젤의 독자 성분 ‘히알타민™(HA-tamin™)’을 바탕으로, 피부 속부터 맑고 균일한 톤을 되찾고 싶은 이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동호회 페스티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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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동호회 페스티벌에서 사내 오케스트라 동호회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 사진: 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임직원 간 소통과 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해 '2025 동호회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내 복지 공간 ‘하모니스퀘어’의 리뉴얼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소통과 협업 중심의 조직문화 조성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2025 동호회 페스티벌은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로, 오케스트라, 제빵, 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사내 동호회가 참여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공연 △바자회 △전시회로 구성됐으며 동호회 회원 모집과 신규 동호회 설립 관련 설문조사를 위한 홍보 부스도 설치됐다.
13일과 14일에는 공연과 바자회가 함께 진행됐다. 사내 오케스트라, 합창단, 힙합 댄스팀, 밴드 등 동호회원들은 그간 연습을 통해 쌓아온 기량을 선보이며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바자회에서는 수제 디저트, 유기견 관련 굿즈, 손뜨개 소품 등 다양한 물품이 판매됐으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전시회는 행사 기간 동안 상시 진행되며, 동호회별 창작 결과물이 전시된다. 협업으로 완성된 모자이크 미술 작품, 유기견을 주제로 한 사진전을 비롯해 도자기·니트·스웨터 등 다양한 작품이 선을 보였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임직원들이 동호회 활동을 통해 재충전하고 소통과 협업 중심의 조직문화를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이를 적극 장려하고 있다. 젊은 임직원들의 특성과 정서를 반영한 스포츠, 공연, 제작, 문화 및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의 약 50개의 동호회가 운영 중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가 열린 하모니스퀘어는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임직원의 복지와 편의를 더욱 증진하기 위해 지난 13일 리뉴얼을 완료한 복지 공간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23년 8월 복지동 ‘바이오플라자’ 개관에 이어,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임직원의 업무 몰입을 지원하고, 업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내 복지 환경을 조성한다는 구상이다.
이규호 삼성바이오로직스 피플센터장은 “이번 동호회 페스티벌은 구성원들의 자율성과 창의성이 발현되는 소통의 장이자 건강한 조직문화를 더욱 굳건히 다지기 위한 실천의 일환”이라며 “회사는 앞으로도 모두가 즐겁게 일하고 임직원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전국 대학 동아리 배드민턴대회서 ‘제일파프쿨에어’ 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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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제일헬스사이언스 제공 |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오는 17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열리는 ‘제10회 전국 대학동아리 배드민턴대회’에 스프레이형 파스 ‘제일파프쿨에어’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대회는 전국 70여 개 대학에서 약 700여 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스포츠 행사로,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 후원을 통해 스포츠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대학생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현장 참가자 전원에게는 ‘제일파프쿨에어’가 기념품으로 증정되며, 대회 종료 후에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 등 경품 행사도 이어질 예정이다.
후원 제품인 ‘제일파프쿨에어’는 진통·소염 성분인 살리실산메틸과 청량감을 주는 l-멘톨이 함유된 에어로솔 타입의 파스로, 분사 시 시원한 사용감과 함께 은은한 복숭아향이 특징이다. 실내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만 4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해 전 연령대에서 활용도가 높다. 전국 약국과 편의점 등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목선재 제일헬스사이언스 매니저는 “전국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스포츠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뜻깊다”며 “최근 레저와 스포츠를 즐기는 MZ세대 소비자층 사이에서도 파스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어, 제일파프쿨에어가 젊은 층에게도 친숙한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화약품,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BETTER)’ 신제품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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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동화약품 제공 |
동화약품이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BETTER, 이하 배러)’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배러는 2023년에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배러라이트와 화이트닝과 항산화를 위한 배러화이트 2종을 출시해 맛은 물론이고 기능성까지 잡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힘입어 배러는 “맛있어서 GOOD, 건강해서 BETTER”라는 콘셉트 하에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퍼스널 건강케어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수면, 활력, 식습관 관리 등 일상 속 건강 고민을 해결해주는 총 9종의 라인업으로, 각 제품에 직관적인 컬러를 적용해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멜라토닌과 흑하랑상추추출분말을 함유한 파란색 배러 ‘배러레스트’,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담은 빨간색 배러 ‘배러애사비’, 활력 보충에 효과적인 L-아르기닌과, 비타민B군,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실추출물이 포함된 초록색 배러 ‘배러텐션’이 있다.
이외에도 배러는 상황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능성 제품들로 총 9종의 제품 라인업을 함께 선보인다.
또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활발한 콘텐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배러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해 MZ세대와의 감성적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장원영은 대표 제품 3종의 켐페인에 출연해 상황별로 쉽고 위트 있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은 “컬러만 잘 골라도 하루가 달라진다”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이 각자의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배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맛있고 건강하게 제시하는 브랜드”라며 “장원영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의 개성과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