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제공= 에어로케이항공] |
에어로케이항공이 청주~나고야 노선의 단독 운항을 기념해, 일본 나고야의 매력을 소개하는 ‘오늘 하루 나고야’ 캠페인을 6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청주~나고야 노선은 지난 1월 31일 정기편 운항을 시작했으며, 5월 1일부터는 주 7회 매일 운항으로 확대되었다. 현재 해당 노선은 에어로케이가 단독 운항 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 나고야’를 하루동안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나고야성, 오스 상점가, 나고야 TV 타워 등 대표 명소부터,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닭날개튀김 ‘테바사키’ 등 현지 미식 문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나고야의 매력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에어로케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14명을 선정해 청주~나고야 왕복 항공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1회 중복 참여 가능해 당첨 기회를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항공권 예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코드도 제공한다.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오늘 하루를 살아보듯, 나고야의 하루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더 많은 분들이 나고야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하고 직접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에어로케이는 나고야를 포함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오비히로, 이바라키 등 일본 8개 노선을 운항 중이며, 최근에는 히로시마, 기타큐슈 등 일본 소도시로의 신규 취항을 통해 노선 다변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