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팅크웨어, 여름맞이 ‘아이나비 썸머 케어 프로모션’ 진행./사진: 팅크웨어 제공 |
[대한경제=강주현 기자] 팅크웨어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블랙박스 ‘QXD1 Plus’, ‘Quantum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나비 썸머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7일부터 7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여름철 차량 관리에 유용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칼트윈 틴팅 필름(TX, GR, RX) 시공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국내 세단 기준 전체 시공 가격으로 TX 160만원→80만원, GR 145만원→72만5000원, RX 120만원→6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볼트 보조배터리 ‘BAB-120Q’ 또는 ‘BAB-60’을 함께 구매한 고객은 정가 대비 최대 17만9000원이 할인된 25만원 및 15만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나비 커넥티드 Pro Plus’ 2년 패키지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1년 무상 연장 혜택이 추가로 제공돼 총 3년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인 블로그, SNS, 카페 등 온라인 채널에 제품 관련 콘텐츠를 등록한 고객은 별도 응모 절차를 거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로보락 Saros Z70’ 로봇청소기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여름철 고온과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시즌을 대비해 고객 차량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주현 기자 kangju07@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