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능성 두피케어 브랜드 밀도랩(milldolab)이 신제품 ‘메디풀샴푸’를 선보이며, 주요 온라인 플랫폼 쿠팡·SSG와 신라면세점 채널에 본격 입점,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규 출시된 ‘메디풀샴푸’는 94% 식물 유래 성분과 저자극 포뮬러, 그리고 두피 뿌리 강화 기능을 갖춘 탈모 증상 완화 샴푸다. 트리트먼트 없이도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헤어 카테고리 시장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겨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출시에 맞춰 쿠팡, SSG닷컴, 신라면세점 등 국내 대표 유통 채널에 입점,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판매 채널을 다변화했다. 이는 인스타 마켓에서 ‘에센풀샴푸’로 완판 신화를 기록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폭넓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에는 SNS 채널 중심의 한정된 유통망이었지만, 이번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밀도랩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밀도랩은 현재 ‘메디풀샴푸’ 외에도 고급 아로마 블렌딩 향과 볼륨개선 만족도 100%를 자랑하는 ‘에센풀샴푸’ 등 프리미엄 샴푸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탈모증상 완화 샴푸로 헤어에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