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시는 검은콩즙'과 '서리태 콩즙 두유'./사진=풀무원 |
▲ 풀무원 검은콩즙ㆍ서리태콩즙두유, 누적판매 100만병 돌파
풀무원녹즙의 ‘마시는 검은콩즙’과 ‘서리태 콩즙 두유’가 지난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넘겼다.
풀무원녹즙은 식물성 음료와 블랙 푸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지난해 6월 마시는 검은콩즙을 출시했다. 이어 10월에는 서리태 콩즙 두유를 선보이며 검은콩 음료 라인업을 확대했다.
두 제품은 국산 서리태 청자 5호를 통째로 갈아 넣었다. 서리태 콩즙 99.75%와 천일염만 더해 콩 원물을 살리고, 콩의 비지와 씨눈, 껍질까지 그대로 갈았다.
![]() |
더벤티 모델 G-DRAGON./사진=더벤티 |
▲ 더벤티, G-DRAGON 포토카드 2차 프로모션 진행
더벤티는 이달 11일부터 G-DRAGON(지드래곤) 포토카드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새로운 포토카드 2종이 추가됐다. 드래곤스무디 메뉴를 주문하면 해당 회차의 포토카드 1장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 |
경북 포항 교촌치킨 양학대이점에서 유욱영 점주(왼쪽)와 이상로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교촌에프앤비 |
▲ 교촌, 가맹점주 대상 아이디어 발굴
교촌에프앤비는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싱글윙 시리즈 판매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었다.
이번 공모전엔 총 313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본사 심사와 전국 가맹점주 투표를 거쳐 대상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주제로 아이디어를 제안한 경북 포항의 유욱영 교촌치킨 양학대이점 점주에게 돌아갔다.
최우수상은 경기 광교1호점과 부산 대교남항점 가맹점주가 선정됐다. 메뉴 구성 개선과 런치 메뉴 활용 아이디어를 제안한 점을 인정 받았다.
교촌은 지난해에는 ‘가맹점 히든 노하우’ 공모전과 ‘교촌 히든메뉴 제작단’ 공모전도 열었다.
![]() |
배스킨라빈스 프로모션./사진=SPC |
▲ 배스킨라빈스 "쿼터 구매하면 7000원 할인"
SPC 배스킨라빈스는 쿼터 사이즈를 구매하면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매장에서 쿼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토스페이로 전액 간편 결제하면 3000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 |
'‘2025 커피 다이닝: 제로(Zero)' 프로그램./사진=이디야커피 |
▲ 이디야, '커피 다이닝:제로' 선봬
이디야커피는 올해 두 번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인 ‘2025 커피 다이닝: 제로(Zero)’를 오는 13일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이디야커피랩에서 선보인다.
이번 다이닝은 제로 웨이스트(Zero-waste), 제로 슈가(Zero-sugar), 디카페인, 논알콜 등의 트렌드를 담았다. 웰컴 드링크인 오미자차를 시작으로 제로를 주제로 구현한 세 가지 음료와 디저트가 제공된다. 또 생강ㆍ정향ㆍ꿀ㆍ홍차 등을 섞은 스파이시 아이스 티와 수박 주스에 애플망고 껍질을 활용한 시럽과 디카페인 커피를 혼합한 커피 화채 등을 맛볼 수 있다. 마지막엔 이디야의 대표 블렌드 ‘페르소나 블렌드’ 원두를 증정한다.
다이닝은 오는 8월 31일까지 매주 금ㆍ토ㆍ일요일에 운영된다. 하루 2회씩 총 90분간 진행된다. 회차별로 최소 2명에서 최대 6명까지 예약할 수 있다. 네이버 플랫폼 ‘이디야커피랩 예약하기’에서 예약하면 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