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샘 제공
▲한샘,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 성료… 프리미엄 키친 전략 본격화
한샘은 플래그십스토어 논현에서 ‘키친바흐 브랜드 데이’를 열고 프리미엄 키친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이번 행사에는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전문가 60여 명이 참석해 리뉴얼된 키친바흐 시리즈를 직접 체험했다.
키친바흐는 4년 만의 리뉴얼을 통해 유럽산 무늬목, 100여 가지 컬러 옵션, 포켓도어장ㆍ워크인 스토리지 등 고기능 설계를 적용했다. S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전면 도입해 품질도 높였다.
한샘은 앞으로도 키친바흐의 디자인ㆍ기술ㆍ맞춤화 경쟁력을 강조하며 ‘합리적 명품 키친’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사진: 시몬스 제공
▲시몬스, 콘래드 서울 전 객실 침대 납품… 특급호텔 침대 점유율 90%
시몬스가 서울 여의도 특급호텔 콘래드 서울 전 객실(434개)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하며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 입지를 강화했다. 이번 납품은 호텔 개관 13주년 리뉴얼에 따라 진행됐다. 시몬스 대표 컬렉션 ‘뷰티레스트’로 객실 침대를 전면 교체했다.
일반 객실에는 힐튼 호텔 사양에 맞춘 ‘뷰티레스트 럭셔리’, 스위트룸에는 초프리미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됐다. 시몬스는 현재 국내 5ㆍ6성급 특급호텔의 약 90%에 침대를 공급 중이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