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플레이스 박세나팀장 발표회 포토 |
온라인 광고대행사 주식회사 플레이스는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고객사 맞춤형 전략을 제시하며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플레이스는 내부 영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하고, 영업팀 박세나 팀장이 직접 발표자로 나서 실전 영업 사례와 고객 성과 중심 접근 전략을 공유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플레이스는 영업 노하우를 체계화하고, 조직 내 실전 지식 전파를 통한 역량 강화 계기를 마련했다.
박세나 팀장은 단순 ‘영업’이 아닌 성과 기반 컨설팅형 영업 방식을 강조하며,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고객 대응 전략과 성과 유지율 제고를 위한 기준을 발표했다.
주식회사 플레이스 박세나팀장은 2022년부터 꾸준히 마케팅 실무 자격을 취득해 ‘마케팅지도사’, ‘SNS마케팅 전문가’, ‘검색광고마케터’, ‘바이럴마케팅지도사’ 등 총 4개의 실무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시장 트렌드를 읽는 분석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기반으로, 신규 클라이언트 유치와 계약 유지율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내부에서는 '실행 중심형 리더’로 불린다.
(주)플레이스 박세나팀장은 "단기 성과보다 고객 신뢰와 데이터 기반 제안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성장을 도우며, (주)플레이스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