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유통딜리버리] 롯데百ㆍ신세계百ㆍ현대百ㆍ이마트24ㆍ배민ㆍ쿠팡ㆍGS샵ㆍCUㆍW컨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6-25 08:56:04   폰트크기 변경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百, 27일부터 ‘여름 정기세일’…550여 브랜드 최대 50% 할인
롯데백화점이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전 점포에서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총 5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기능성 의류ㆍ수영복 등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잠실 에비뉴엘에서는 아쿠아디파르마 팝업, 본점에서는 크록스 포켓몬 컬렉션 팝업이 열린다. 뷰티 행사와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9일까지는 ‘롯데 와인 위크’도 병행해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사진: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百, 27일부터 ‘멤버스페스타’…최대 50% 할인
신세계백화점이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여름 정기세일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진행한다. 패션ㆍ잡화ㆍ스포츠 등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과 지난 시즌 상품을 20∼50% 할인한다. 수영복은 최대 20%, 나이키골프ㆍ아디다스 등 상품은 10% 할인한다. 강남점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 팝업스토어와 우양산 릴레이 팝업이 열린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와 협업해 냉감 이불을 단독 출시하고 20~50% 할인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제휴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사진: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百, 27일부터 ‘더 세일’…최대 50% 할인
현대백화점이 27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여름 시즌 할인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 패션ㆍ잡화ㆍ스포츠 등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10~5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30일까지 라코스테ㆍ빈폴 등 브랜드의류를 최대 50% 할인한다. 구매 금액별 H포인트도 증정한다. 신촌점은 7월 11~13일 나이키 대전을, 판교점은 29일까지 할리데이비슨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전시 콘텐츠도 강화해 무역센터점에서는 미셸 들라크루아 특별전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마트24 말레이시아 100호점 내부. /사진: 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 말레이시아 100호점 돌파…전점 직영 운영ㆍK콘텐츠 전략 주효
이마트24가 말레이시아 진출 4년 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 100호점은 코타다만사라에 문을 열었다. 총 53평 규모로 취식 공간을 갖춘 K-컬처 특화 매장이다. 핑크퐁 아기상어 IP를 적용한 카운터푸드를 출시하고 K-푸드 프로모션 등으로 차별화 전략을 편 것이 주효했다. 이마트24는 말레이시아 전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할랄 인증 확대, 현지 맞춤형 상품 전략을 통해 올해 130개, 2026년 200개점 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사진: 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민 B마트, 새벽배달 지점 8곳으로 확대…운영시간 오전 6시로 앞당겨
배민 B마트가 얼리오프닝 서비스 지점을 8곳으로 확대하고 운영 시간을 기존 오전 9시에서 오전 6시로 앞당겼다. 24일부터 은평점, 의정부점, 인천부평점을 추가했다. 유제품, 정육, 과일 등 주요 상품을 아침 시간에 즉시 또는 예약 배송으로 제공한다. 라이더에게는 추가 수익 기회도 제공된다. 우아한형제들은 향후 수도권과 지방으로 운영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 쿠팡 제공
▲쿠팡, 상반기 최대 리빙 할인전 ‘WOW 더 리빙쇼’ 
쿠팡이 7월 6일까지 상반기 최대 리빙ㆍ주방용품 할인 행사 ‘WOW 더 리빙쇼’를 연다. 쁘리엘르, 테팔, 스피드랙, 락앤락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매주 ‘초특가쇼’, 매일 ‘1DAY 세일쇼’ 등 파격적인 할인 코너를 운영한다. 1만원 이하 상품, 50% 이상 세일 상품, 숏츠 인기템 등 테마관도 마련했다.



사진: GS리테일 제공
▲GS샵,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 최대 80% 할인 판매
GS샵이 24일부터 7월 1일까지 ‘인스파이어 리조트 숙박 패키지’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스위트룸 숙박 △조식 △워터파크 입장 △망고빙수 등으로 구성했다. 2박 기준 283만8000원 상품을 최저 56만6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투숙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10일 전까지 100% 환불된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추첨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 BGF리테일 제공
▲CU,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와 간식 시리즈 출시
CU가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와 협업해 마카다미아 간식 3종을 출시한다. 견과류 인기가 늘면서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19.7% 늘었다. 호주 마카다미아 협회와 선보이는 시리즈는 △브레드 푸딩 △초코 쿠키 △브리틀 아이스크림바 등으로 구성했다.‘코코로카라’와 협업한 마카다미아 푸딩은 4500원, 초코 쿠키와 브리틀바는 각각 2900원, 3000원이다.



사진: W컨셉 제공
▲W컨셉, 브랜드 다큐멘터리 ‘W 아카이브’ 론칭…첫 주자는 ‘잉크’
W컨셉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담은 시네마틱 다큐멘터리 콘텐츠 ‘W 아카이브’를 새롭게 선보인다. 브랜드 창립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해 성장 과정과 패션쇼 준비 과정 등을 10분 내외의 롱폼 영상으로 소개한다. 분기별로 1~2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첫 주자로 뉴욕ㆍ파리 패션위크에 진출한 브랜드 ‘잉크(EENK)’를 선정했다. ‘잉크’, ‘레터’, ‘실루엣’ 등 5개 키워드로 브랜드 정체성과 경쟁력을 조명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