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농심ㆍ오뚜기ㆍ스타벅스ㆍ롯데웰푸드ㆍ배스킨라빈스ㆍ하림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6-27 09:13:56   폰트크기 변경      

사진: 농심 제공
▲농심 꿀꽈배기, ‘곰돌이 푸’ 협업 패키지 출시…40만 박스 한정
농심이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곰돌이 푸’ 캐릭터를 적용한 꿀꽈배기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7월부터 약 40만 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푸ㆍ피글렛ㆍ이요르ㆍ티거 등 인기 캐릭터가 패키지에 담긴다.‘기분 꿀어올려’를 테마로 한 마케팅도 병행한다.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디즈니랜드 이용권과 굿즈를 증정한다.



사진: 오뚜기 제공
▲오뚜기, 제주맛 담은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 출시…에어프라이어 조리 간편
오뚜기가 27일 제주 인기 베이커리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업한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를 출시했다. 국산 찹쌀가루와 계피분말을 더해 쫄깃한 식감과 향긋한 맛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적은 기름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간편 시나몬롤과 대파 꽈배기 등 응용 레시피도 함께 제공한다.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사진: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200만 잔 돌파…출시 30일만에 신기록
스타벅스가 선보인 여름 한정 음료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출시 30일 만에 2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코코넛 베이스에 자몽과 망고를 더한 상큼한 맛과 화사한 색상이 소비자 호응을 이끌었다. 함께 출시된 ‘망고 라떼’ 역시 20만 잔 이상 팔렸다. 스타벅스는 여름 맞이 카드 지갑 증정, 배달비 무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 중이다.



사진: 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 공략…보냉 직관백·밈 활용 세트 출시
롯데웰푸드가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겨냥해 보냉 직관백 세트, 밈 활용 ‘명예 소방관 세트’, 팝업북 과자세트 등 이색 콘셉트 상품을 선보인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과 투명 창이 달린 실용 가방으로 구성했다.‘명예 소방관 세트’는 웹툰 콘셉트를 더해 카카오 선물하기 1위를 기록했다. ‘케이크 숑’은 팝업북 방식의 과자 세트로 기념일 수요를 공략한다. 스위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7월 신제품 ‘애망빙’과 첫 활동
배스킨라빈스가 K-팝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르세라핌은 7월 1일 출시되는 신제품 ‘애망빙’을 통해 모델로서 첫 공식 활동에 나선다.‘애망빙’은 애플 망고 빙수에서 착안한 여름 신제품으로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 애플 망고와 미니 펄이 어우러진 맛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르세라핌과 광고ㆍ디지털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하림 제공
▲하림 더미식, 오징어 초빔면 체험 팝업스토어 ‘더미식호’ 오픈
하림 더미식이 신제품 ‘오징어 초빔면’ 출시를 기념해 7월 9일까지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점에서 팝업스토어 ‘진짜 오징어로 승부하는 더미식호’를 운영한다. 더미식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로 낚시 게임ㆍ시식ㆍSNS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시식존에서는 주말 한정으로 갓 튀긴 면의 오징어 초빔면을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아임분식 등 매장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