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더미식ㆍ교촌ㆍCJ제일제당ㆍ남양유업ㆍBBQ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6-30 10:05:42   폰트크기 변경      

'The미식' 삼계탕 2종./사진=하림

▲ 하림, 더미식으로 보양식 시장 공략


하림은 The미식(더미식)에서 삼계탕 2종(삼계탕, 닭다리 삼계탕)을 출시했다.

국내산 닭을 사용한 신제품은 끓이기 전 닭고기를 한 번 쪄내는 자숙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제거했다.

삼계탕은 45호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사용했고, 닭다리 삼계탕은 통닭다리만을 사용했다.


'2025 대구 치맥 페스티벌' 교촌치킨 부스 조감도./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 "대구 치맥 페스티벌서 만나요"


교촌치킨이 내달 2~6일 열리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교촌은 이번에 시그니처 소스를 주제로 한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치킨과 일회용 붓 등으로 구성해 교촌만의 조리법을 체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브러싱팩과 원하는 소시에 찍어먹는 리미티드 딥소스팩이 있다. 교촌의 수제맥주 문베어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에서는 고객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ㆍ벨리곰 굿즈./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더프라임 회원에 '벨리곰' 쏜다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 개점 6주년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리곰과 협업한 키링 등을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다음달 한 달 동안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the프라임 회원 수는 지난 3월 말 기준 15만5000명을 돌파했다.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한 수치다.

CJ제일제당은 ‘더세페’도 연다. 내달 1~10일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쿠폰과 타임특가 행사 등을 진행한다.



▲ 남양유업, 월미도서 '이오' 나눠
지난 28일 인천 월미도 키즈 테마파크에서 남양유업 관계자가 방문객에게 '이오'를 나눠주고 있다./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지난 28일 인천 월미도 키즈 테마파크에서 요구르트 이오 5000여개를 방문객에게 나눠주는 ‘전국민 간식어택’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받은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도 있다. 추첨을 통해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연간 이용권과 이오 등을 증정한다.


'골든티켓 페스타' 래핑 버스 모습./사진=제너시스BBQ그룹

▲ BBQ "찍기만 해도 FC바르셀로나 직관 티켓 응모"


BBQ이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장을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에 참여할 수 있는 래핑 버스를 운행한다. 내달 24일까지 BBQ 공식 인스타를 태그하고 버스의 인증샷을 게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티켓을 제공한다.

버스는 여의도~홍대, 한양대~강남, 강남~가락시장 3개 구간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각 1대씩 총 3대를 운행한다. 래핑에는 BBQ 앱을 내려받을 수 있는 QR코드를 담았다.

한편 내달 4일까지 지하철 2호선 13개 주요 역사 내 스크린도어를 통해서도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알린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