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he미식' 삼계탕 2종./사진=하림 |
▲ 하림, 더미식으로 보양식 시장 공략
하림은 The미식(더미식)에서 삼계탕 2종(삼계탕, 닭다리 삼계탕)을 출시했다.
국내산 닭을 사용한 신제품은 끓이기 전 닭고기를 한 번 쪄내는 자숙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제거했다.
삼계탕은 45호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사용했고, 닭다리 삼계탕은 통닭다리만을 사용했다.
![]() |
'2025 대구 치맥 페스티벌' 교촌치킨 부스 조감도./사진=교촌에프앤비 |
▲ 교촌 "대구 치맥 페스티벌서 만나요"
교촌치킨이 내달 2~6일 열리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교촌은 이번에 시그니처 소스를 주제로 한 한정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치킨과 일회용 붓 등으로 구성해 교촌만의 조리법을 체험할 수 있는 시그니처 브러싱팩과 원하는 소시에 찍어먹는 리미티드 딥소스팩이 있다. 교촌의 수제맥주 문베어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에서는 고객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 |
CJ제일제당ㆍ벨리곰 굿즈./사진=CJ제일제당 |
▲ CJ제일제당, 더프라임 회원에 '벨리곰' 쏜다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 개점 6주년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리곰과 협업한 키링 등을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다음달 한 달 동안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the프라임 회원 수는 지난 3월 말 기준 15만5000명을 돌파했다.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한 수치다.
CJ제일제당은 ‘더세페’도 연다. 내달 1~10일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쿠폰과 타임특가 행사 등을 진행한다.
▲ 남양유업, 월미도서 '이오' 나눠
![]() |
지난 28일 인천 월미도 키즈 테마파크에서 남양유업 관계자가 방문객에게 '이오'를 나눠주고 있다./사진=남양유업 |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받은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도 있다. 추첨을 통해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연간 이용권과 이오 등을 증정한다.
![]() |
'골든티켓 페스타' 래핑 버스 모습./사진=제너시스BBQ그룹 |
▲ BBQ "찍기만 해도 FC바르셀로나 직관 티켓 응모"
버스는 여의도~홍대, 한양대~강남, 강남~가락시장 3개 구간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각 1대씩 총 3대를 운행한다. 래핑에는 BBQ 앱을 내려받을 수 있는 QR코드를 담았다.
한편 내달 4일까지 지하철 2호선 13개 주요 역사 내 스크린도어를 통해서도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알린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