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담치킨,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 ‘첫 참가’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7-04 13:29:05   폰트크기 변경      
7월 2일 개막 첫날부터 대기줄 이어지며… 시그니처 치킨과 참여형 이벤트에 ‘호응’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7월 2일부터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여 관람객의 호응을 받으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치킨 축제인 이 행사에 올해 처음으로 참가한 자담치킨은 자사 제품 중 인기 높은 순살 메뉴들을 선보여 방문객의 인기를 끌었다. 저녁까지 이어지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관람객들은 부스 앞에 수십 미터에 달하는 대기 행렬을 만들었다.



자담 부스에서는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치즈핑치킨'을 비롯해 맵슐랭치킨, 양념치킨, 크런치치킨 등 브랜드 대표 메뉴를 순살 형태로 판매하며, 각 메뉴에는 감자튀김이 기본 제공된다. 모든 현장 판매 제품은 자담치킨의 기존 제품과 같이 100% 국내산 원료육으로 만들어졌다. 행사장에는 영문 메뉴판도 배치되어 외국인 관람객들의 편의도 배려했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국내 대표적인 여름철 푸드축제로, 치킨과 맥주를 중심으로 한 복합 문화 콘텐츠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작년의 경우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연인원 1백만 명 이상이 찾아와 치킨과 맥주, 음악을 즐겼다. 올해는 ‘치맥 센세이션’을 슬로건으로 하여 정상급 연예인들과 뮤지션이 출연하고EDM 워터 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브랜드의 첫 치맥페스티벌 참가임에도 불구하고 현장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현장 중심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더 많이 만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날씨와 상관없이 7월 6일 오후 10시까지 계속된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