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파리바게뜨ㆍ매일유업ㆍ샘표ㆍ남양유업ㆍ오뚜기ㆍ스프라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7-07 11:27:24   폰트크기 변경      

'2025 SBS 가요대전 서머(Summer)' 파리바게뜨 이벤트./사진=SPC


▲ 파리바게뜨, 가요대전 티켓 이벤트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서머(Summer)’ 티켓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파리바게뜨 공식 ‘파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티켓을 증정한다.

오는 26~27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가요대전에는 K-POP 아티스트 31팀이 참여한다.


피크닉 천도복숭아./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피크닉 천도복숭아 200만개 팔려


매일유업의 피크닉 천도복숭아가 편의점에서 단독 출시한 지 4개월 만에 200만팩 넘게 팔렸다.

신제품은 피크닉(240ml)의 세 번째 제품이다. 지난해 사과와 청포도가 출시 2년 만에 누적판매량 2300만팩을 넘겨 2016년 단종됐던 복숭아맛을 새단장해 선보였다. 천도복숭아 퓨레를 함유해 과일의 풍미를 살렸다.

1984년 첫 선을 보인 피크닉은 올해 출시 41주년을 맞았다.


서울 중구 샘표 본사에서 한식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미국 교육행정가 연수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샘표


▲ 샘표, 美 교육행정가 대상 한식 체험 프로그램 진행


샘표는 한국어진흥재단과 함께 방한한 미국 교육행정가 한국 연수 참가자들을 초청해 한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어를 제2외국어로 채택하거나 한국어반 신설을 고려 중인 미국 교장단이 참여했다.

이날 샘표는 콩 발효 장에 대해 설명하고 연두와 유기농 고추장, 완두간장 등 K소스를 소개했다. 참가자들은 겉절이와 잡채를 만들었다.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출시


남양유업은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원유에 함유된 유당 외에 별도의 설탕이나 당류를 첨가하지 않았다. 기존 제품 대비 당류는 70%, 칼로리는 33% 줄였다. 또 프로바이오틱스 2400억 CFU 생유산균과 칼슘, 아연 등 필수 미네랄을 강화했다.

남양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소비자 참여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8입 제품을 증정한다.


아삭 피클 2종./사진=오뚜기


▲ 오뚜기, 아삭피클 출시


오뚜기는 국내산 오이와 무를 사용한 ‘아삭 피클’ 2종(오이 피클, 오이&무 피클)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원물을 두껍게 썰어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레몬 과즙과 천연 향신료를 더해 풍미를 강화했다.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에스파 카리나가 관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카-콜라사


▲ 스프라이트로 워터밤 물들인 카리나


스프라이트의 모델 에스파 카리나가 스프라이트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열기를 더했다.

지난 4~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워터밤에서 카리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카리나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를 방문해 관객들과 포토 타임도 가졌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워터밤에서 체험존을 운영했다. 푸드존에서는 불닭 브랜드와 협업해 관객들이 불닭 소스를 맛볼 수 있게 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