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 풍산건설 주식회사는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한 ‘수지 몽펠리에 힐포레’를 분양한다.
2024년 5월 입주를 시작한 ‘수지 몽펠리에 힐포레’는 두개 단지로 구성 되어있다.
1단지에는 전용63~68㎡ 아파트21세대, 전용84~85㎡ 오피스텔17실, 2단지에는 아파트 전용65~67㎡ 26세대, 오피스텔 전용 84~87㎡ 10실, 1.2단지 총74가구로 구성 되어있다.
2.72m의 천장고의 ‘수지 몽펠리에 힐포레’는 독일 바우만의 전기 레인지,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이 무상제공 되며, 우아한 분위기를 더 해주는 샹들리에 조명을 주방, 침실, 거실에 적용했다. 또한 무상 발코니 확장(아파트)을 통해 공간 활용도를 높혔다.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일대에 위치한 '수지 몽펠리에 힐포레'는 광교산 배경으로한(일부세대) 사계절 조망권이 우수하다.
효자초,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 등 학군과 학원가가 가깝고, 롯데몰 수지점 및 광교 신도시 중심상권에 접근이 용이하다.
신봉3공원, 제63호근린공원 등 녹지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이 단지는 서수지IC 및 신분당선 성복역과의 접근이 편리하며, 향후 GTX-A 용인역과 신분당선의 확장 계획이 기대된다.
최근 용인시 수지구 일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 ‘수지 몽펠리에 힐포레’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26~27평형대 구성이 눈에 띈다.
회사보유분을 분양중인 ‘수지 몽펠리에 힐포레’는 계약과 동시에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일부세대에 한하여 계약자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