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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럭스데이 프로모션./이미지=CJ올리브영 |
▲ CJ올리브영, 럭스에딧 2주년 프로모션
CJ올리브영은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딧(Luxe Edit) 출범 2주년을 맞아 이달 11부터 3일 동안 럭스데이를 연다.
럭스에딧에서는 설화수, 에스티로더, 키엘 같은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라부르켓, 올라플렉스, 시미헤이즈뷰티 같은 신진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만날 수 있다. 이달 초에는 랑콤(Lancôme)이 온ㆍ오프라인에 입점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은 첫 오프라인 채널로 올리브영을 택했고, 인플루언서 자매 시미와 헤이즈가 론칭한 색조 브랜드인 시미헤이즈뷰티(SimiHaze Beauty)와 사봉(Sabon)도 입점했다.
이번 럭스데이에는 로레알그룹 브랜드가 참여한다. 랑콤, 키엘, 비오템, 어반디케이, 로레알 프로페셔널, 케라스타즈 등이 특가상품과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셋째주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사흘 동안 브랜드별 럭스데이가 진행된다. 오는 14일부터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 ELCA그룹 브랜드와 정샘물, 모로칸오일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1일에는 아모레퍼시픽, 28일에는 LG생활건강을 만날 수 있다.
럭스데이에 해당하지 않는 브랜드도 7월 중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구매 고객과 오프라인 혜택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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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매장에서 고객이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를 고르고 있다./사진=GS리테일 |
▲ "올 여름 '아이술크림' 어떠세요"
GS25는 매실주 브랜드 조야(CHOYA)와 손잡고 섞어 먹는 매실주(조야 골든우메후르츠)와 매실 샤베트(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를 출시했다.
신상품은 아이술크림(아이스크림+주류) 트렌드를 반영했다. 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 캔에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를 부어 스며들게 한 후 먹으면 매실주를 스무디처럼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내달 말까지 두 상품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할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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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티즈 새 앨범 출시 기념 세트./사진=SSG닷컴 |
▲ SSG닷컴, 에이티즈 앨범 출시 기념 케이크 출시
쓱닷컴(SSG닷컴)은 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 출시를 기념해 미식관 단독으로 한정판 케이크와 포토카드 세트를 선보인다.
케이크는 서울 도산공원 디저트 맛집 아우어베이커리와 협업했다. 포토카드는 멤버의 단체사진이 담긴 카드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담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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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런던베이글뮤지엄 잠실 롯데월드몰점 모습./사진=롯데백화점 |
▲ 롯데백화점, 인천점서 런던베이글뮤지엄 오픈
롯데백화점은 오는 12일 인천점에 경기 서부권 최초로 런던베이글뮤지엄을 연다. 국내 7번째 매장이자 서울 외 수도권 지역 두 번째 메장이다.
롯데백화점은 2023년 유통사 최초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런던베이글뮤지엄을 열었다. 현재까지 월 평균 15만명 이상이 찾고 있다.
이번 매장은 약 180㎡(55평) 규모로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음료 10여종과 굿즈 20여종도 함께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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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10일 경기 수원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열린 '2025 배달의민족 TOPS 커넥트 데이'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아한형제들 |
▲ 배민 "소상공인 배달주문 수 70%↑"
배달의민족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TOPS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한 외식업 소상공인들의 배달 주문 수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배민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판촉 지원과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배민에 따르면 프로그램 시작 전 6주에 비해 시작 이후 6주 동안 참여한 가게의 평균 배달 주문 건수는 약 70% 늘고, 평균 매출도 50% 이상 증가했다.
지난 10일 열린 커넥트데이에는 서울 서대문구 카레 전문점 ‘소오’와 경기 안산 양식당 ‘라냐’ 등이 참여해 성과를 소개했다. 티엔미미의 정지선 오너 셰프와 글로우서울의 유정수 대표, 힘난다버거의 허요셉 대표 등 외식업계 전문가도 참석해 강의를 열었다.
배민은 TOPS 2단계에 선정된 가게를 대상으로 렌탈비와 쿠폰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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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이 진행되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모습./사진=무신사 |
▲ 무신사, 나이키와 '리더스 오브 서울' 펼친다
무신사가 나이키(Nike)와 ‘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 캠페인을 펼친다.
우선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는 나이키가 새롭게 발매하는 스니커즈 2종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는 10~23일 에어맥스 뮤즈(air max muse)와 에어 슈퍼플라이(air superfly) 등 신상 여성 스니커즈와 어패럴 라인을 소개한다. 또 매장에서는 어패럴 라인을 2030세대 여성에게 인기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믹스 앤 매치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360도 포토존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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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츠 '고보장 시간제 보험'./이미지=쿠팡이츠서비스 |
▲ 쿠팡이츠, 이륜차 보험 보장 범위 확대
쿠팡이츠서비스(CES)는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이륜차 시간제 보험 보장 범위를 확대했다.
쿠팡이츠서비스는 보험 항목을 강화한 이륜차 대상 ‘고보장 시간제 보험’을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최대 5000만원 한도의 ‘자기신체사고(자손)’ 보장을 신설 도입했다. 여기에 대물 보장은 최대 1억원으로 확대했다. 이번 보험은 1시간당 약 800원 수준의 시간제 보험으로 설계돼 실제 배달 주행 시간만큼만 보험이 적용된다.
시간제 보험은 짧은 시간만 배달하는 파트너도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보험 가입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에서 할 수 있다. 이 밖에 배달서비스공제조합의 시간제 보험도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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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상품 지재권 강화"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는 온라인 플랫폼 최초로 사단법인무역관련지식재산권보호협회(TIPA)와 손잡고 TIPA의 지식재산권 침해검사 데이터를 활용해 해외직구 위조상품 판매에 대응하기로 했다.
이번 협력에 따라 알리익스프레스는 TIPA와 피노키오랩(주)이 공동 개발한 지식재산권 관리 시스템인 TIMS를 활용해 위조상품으로 확인된 상품을 유통한 판매자를 식별ㆍ처벌할 방침이다. 현재는 화물이 세관에 압수되면 권리자의 감정을 거쳐 압수ㆍ폐기되지만, 압수물 정보는 제한적이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느 더 많은 정보를 전달받아 보다 종합적인 대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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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화기업 서울 사무소에서 (왼쪽부터) 쩐 꾸억 타이 VRG 산업단지 개발위원, 쩐 뉴 훙 VRG 영업부장, 도 후 프엉 VRG 부사장, 레 탄 흥 VRG 총괄사장, 승지수 동화그룹 부회장, 채광병 동화기업 대표이사, 김명식 동화기업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화기업 |
▲ 동화기업, 베트남 국영기업과 맞손
동화기업이 베트남 국영기업 ‘베트남고무그룹(VRG)’과 손잡았다.
이번 협약으로 동화기업은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고, VRG는 원자재의 안정적인 공급과 현지 협력사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한다.
VRG는 농ㆍ공업 분야에서 고무나무 조림과 가공 산업을 영위하고 있다. 115개의 계열사를 보유 중이다. 베트남과 라오스, 캄보디아에 약 40만 헥타르 이상의 고무나무 조림지를 운영하고 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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