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방카슈랑스 시스템 재구축 프로젝트’ 완료BNK경남은행은 ‘방카슈랑스 시스템 재구축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노후화된 방카슈랑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편의성을 크게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프로젝트가 완료됨에 따라 BNK경남은행은 △거래시간 단축 △보험판매ㆍ관리 프로세스 개선으로 사용자 편의성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했다.
◆DB손해보험, 충주성심학교에 장학금 3000만원 전달
DB손해보험은 지난 3일 청각장애인 특수교육기관인충주성심학교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3000만원의 전달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2013년 6월 첫 후원 이후 13년 동안 꾸준하게 후원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전달된 약 3억원의 후원금 및 장학금은 야구부 활동뿐 아니라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사용됐다.
◆신한카드, 워터파크 혜택으로 이번 여름도 Cool하게!
신한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19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65%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인 구매 시 1인 무료, 마이신한포인트 100% 사용, 특정 워터파크 50% 할인 등 신한카드만의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롯데카드, 제주 여행 혜택 선착순 증정하는 ‘지금, 제주’ 이벤트 실시
롯데카드가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주 새로운 제주 여행 혜택을 선착순 제공하는 ‘지금, 제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디지로카앱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여행사, 항공사 등 여행 업종 가맹점 결제 금액 할인 쿠폰인 ‘지금, 쿠폰’을 선착순 증정하고, 롯데카드 고객 단독으로 특가 항공권과 여행 상품도 한정 판매하는 행사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현대카드, 해외 각 국가별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해외모드' 선봬
현대카드가 더욱 편리한 해외 여행을 위해 현대카드의 글로벌 특화 혜택을 담은 ‘현대카드 해외모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해외모드’는 회원이 소지한 휴대전화의 시간대 정보를 바탕으로 전세계 206개 국가에서 맞춤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해외 전용 서비스다. 현대카드 회원이 방문한 국가에서 현대카드 앱에 로그인하고 '해외모드'를 클릭하면 해당 국가명과 해당 국가를 상징하는 이미지가 배경으로 표시되며 '해외모드'가 시작된다.
◆애큐온저축은행, 최고 연 3.25% ‘플러스회전식(6M)정기예금’ 출시
애큐온저축은행이 최고 연 3.25% 금리를 제공하는 '플러스회전식(6M)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상품은 6개월을 주기로 금리가 새롭게 책정되는 회전식 구조가 특징이다. 최초 가입 시 상품의 기본 금리가 적용되며, 이후 6개월마다 해당 시점의 정기예금 1년 금리에 연 0.1%포인트를 더한 금리로 재설정된다. 상품의 기본 금리는 영업점 가입 시 연 3.15%, 모바일뱅킹 앱에서는 연 3.25%다.
◆새마을금고, 'MG시니어 금융강사 양성 아카데미 1기' 최종 교육 성료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달 25일 'MG시니어 금융강사 양성 아카데미 1기' 최종 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 1기는 강사의 강의역량 향상 및 질적 제고를 위해 총 3회차 교육으로 구성됐다. 작년 10월 기본 과정을 시작으로, 올해 3월 심화 과정 및 이번 6월 최종 보수 과정까지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및 노인 일자리 전문수행기관인 전국퇴직금융인협회와 협업해 교육을 진행했다.
◆토스,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 서비스…오늘부터 사전 신청
토스가 오늘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안내 서비스의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19일부터 이틀에 걸쳐 지급 금액, 신청 방법, 사용 기한 등을 사전 안내할 계획이다. 이후 21일부터 시작되는 지급 신청 기간에는 5부제에 따라 이용자 출생 연도에 맞는 일정에 알림을 보내 소비쿠폰 신청이 원활하도록 돕는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