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웅진프리드라이프,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상조 서비스 부문 13년 연속 수상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7-24 09:12:28   폰트크기 변경      

웅진프리드라이프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상조 서비스 부문 13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제공

[대한경제=최장주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장례 전 과정에 걸친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조직망을 기반으로 사전 장례 상담과 접수부터 발인까지 의전지도사와 상례사를 통한 전문 서비스가 이뤄진다. 장례 이후에도 ‘조문객 답례 감사장’, ‘디지털 추모관’, ‘사후 유족 케어’, ‘유품 정리’ 등 폭 넓은 애프터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국가장 참여 상조기업의 노하우도 갖추고 있다. 대통령 국가장과 국무총리 사회장, 국가적 재해 및 재난의 장례·추모행사 등 국가의 주요 의전에 역할을 맡고 있을 만큼 최고의 의전과 운영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웅진프리드라이프는 국내 최초의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업계 최다인 전국 15곳의 직영 장례식장을 운영 중이며 현대적인 디자인과 최신식 고급 장례시설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웅진이 지난 20여년간 신뢰받는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온 국내 상조업계 리딩 기업 프리드라이프를 인수하며 새롭게 출범한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다. 웅진의 고객 중심 철학과 프리드라이프의 전문성을 결합해 상조를 넘어 삶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을 지향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13년 연속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임직원의 헌신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해 상조 업계의 성숙과 발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장주 기자 cjj323@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금융부
최장주 기자
cjj323@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