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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CJ제일제당 제공 |
CJ제일제당이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을 14년만에 전면 리뉴얼했다. The더건강한은 2011년 ‘무첨가’콘셉트로 출발해 2021년 닭가슴살 시장에 진출했다. 브랜드 재정비는 BFY(Better For You)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추구하는 정체성 강조에 맞췄다.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변경해 통일감을 강화했다. 아이보리색 배경에 영양 성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막대형 그래픽을 적용했다.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그릴비엔나·그릴후랑크 등 일부 제품은 나트륨을 25% 저감해 건강함을 높였다. 브랜드 모델로레드벨벳 슬기를 모델로 선정했다. 평소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건강한 식단 관리법을 공유해온 슬기와 함께 ‘The더건강한 닭가슴살’을 활용한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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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농심 제공 |
농심이 28일까지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본점에서 ‘Hello! 辛라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큐백화점의 ‘Hello! Seoul’ 행사에 식품 기업은 농심이 유일하게 참여했다. 키티버니포니·오롤리데이 등 MZ세대 타깃 한국 브랜드와 함께 한국 문화 체험형 콘텐츠로 부스를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한글로 이름 쓰기, 맛집 벽면 스타일 메시지보드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룰렛 이벤트로 신라면ㆍ너구리 등을 증정하고 MBTI별 어울리는 라면 토핑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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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대상 제공 |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대체당 알룰로스를 활용한 저칼로리 과일잼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출시했다. 2022년 출시한 ‘잼다운 잼’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저칼로리 과일잼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일반 잼 대비 당류를 89% 줄이고 칼로리는 100g당 33㎉로 식약처 ‘저칼로리’ 기준(100g당 40㎉ 미만)을 충족한다. 당도 높은 국산 사과를 52%(병 타입), 48%(튜브 타입) 함유한다. 계피 분말을 더해 풍미를 강화했다. 튜브 타입은 일자형ㆍ별 모양 노즐 2개를 제공해 다양한 모양으로 활용 가능하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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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삼양식품 제공 |
삼양식품이 한강공원 수영장 6곳에서 운영 중인 푸드존에서 매주 10~20%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폭염으로 한강수영장 이용객이 급증하면서 ‘이열치열’ 라면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맵탱’은 예상보다 빠른 판매로 3차 추가 물량까지 투입됐고‘짜짜로니’는 오픈 1시간 만에 완판됐다. 한강 수영장에서는 삼양라면, 맵탱 등 전 제품을 1000원 할인 판매한다. 25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금·토·일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에서 ‘스텝퍼 펀치’·‘순간 타임 맞추기’ 등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비치타올ㆍ방수돗자리ㆍ메시백 등 경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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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파리바게뜨 제공 |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의 첫 음료 제품으로 ‘저당 요거트 쉐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100g당 당류 2.4g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요거트의 상큼하고 진한 풍미를 살렸다. 음료 1잔 기준 특허받은 생유산균 30억 CFU 이상을 함유해 건강 기능성도 갖췄다.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쉐이크 형태로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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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CJ푸드빌 제공 |
뚜레쥬르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취지에 동참해 25일부터 8월 7일까지 할인ㆍ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인기 4종을 최대 30%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소금버터롤 △옛날 꽈배기 도넛 △쫄깃한 찹쌀도넛 △솔티드 버터 파운드 4종이다. 8월 5일까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 우유 식빵’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전국 매장 또는 뚜레쥬르 앱에서 CJ ONE 적립 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고객 대상 적립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7월 25일과 8월 1일 이틀간 2만원 이상 포인트ㆍ머니 전액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즉시 적립한다. 1일 1회, 총 2회 참여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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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한국콜마 제공 |
한국콜마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패키징 부문에서 종이스틱 최우수상, 원핸드펌프 페이퍼팩 본상을 동시 수상했다.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한 어워드에서 2작품이 동시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종이스틱은 이번 수상으로 미국 IDEA 어워드 금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에 이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는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2021년 종이튜브에 이어 두 번째다. 종이 몸체를 한 겹씩 벗겨 사용하면 용기 크기가 함께 줄어드는 직관적 구조로 설계됐다. 원핸드펌프 페이퍼팩은 식품업계 종이팩 기술을 화장품에 도입한 혁신 디자인이다. 종이팩과 펌프 모두 100% 재활용 가능하며 간단한 세척 후 분리배출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친환경 소재와 지속가능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진: 에이피알 제공 |
에이피알이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에서 진행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단독 팝업 스토어에 3만여명이 방문했다. 기존 구룡반도를 벗어나 홍콩섬 중심 상권에서 첫 팝업을 전개하며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했다.‘메디큐브와 함께하는 여름 홈케이션’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PDRN 성분 스킨케어 라인과 ‘부스터 프로’ 등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알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홍콩 인기 보이그룹 멤버 앤슨 콩과 가수 힌스 청, 걸그룹 멤버 아이비 등 현지 셀럽 100여명이 방문해 화제를 모았다. 에이피알은 향후 홍콩을 거점으로 중화권 전역으로 활동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집중호우 피해 복구에 3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홀딩스가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3억원을 기부한다=. 충청·전라·경남 등 수해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해구호협회에 전달된다.
▲빙그레,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음료 6만여개 후원
빙그레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 음료 제품 약 6만여개를 지원한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이재민 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빙그레는 지난 3월에도 산불로 피해가 발생한 경남·경북·울산 지역에 음료 제품을 후원했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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