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라이프, AI로 자산관리 고도화한 ‘마이솔루션AI변액연금S’ 새롭게 선봬
iM라이프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자산관리 기능을 한층 강화한 변액연금보험 ‘마이솔루션AI변액연금S’를 새롭게 출시하며 연금보험 라인업을 더욱 확충했다고 1일 밝혔다.
‘마이솔루션AI변액연금S’는 딥러닝 기반 AI가 투자성향별 포트폴리오를 자동 설계·관리하며, 납입 완료 시 보험료의 17%를 유지보너스로 지급한다. 시장 변동 대응력과 장기 수익성 모두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신규 고객 대상 ‘추가납입 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생명은 변액보험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납입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추가납입 수수료 0원이 적용되는 상품은 △건강담은 GI변액종신보험 △미래에셋생명 변액종신보험 미래의 약속 △미래에셋생명 변액종신보험 미담 △미래에셋생명 헤리티지 변액유니버설종신보험 △미래에셋생명 변액적립보험 글로벌 자산관리 5종이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보육원 아동과 함께하는 나들이 봉사활동 실시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지난 31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보육원 ‘삼동보이스타운’ 아동들과 함께 1:1 나들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KB라이프 임직원 봉사단인 ‘KB 라이프 희망드림봉사단 2기’의 첫 대면 봉사활동으로, 임직원 11명이 보육원 아동들과 짝을 이루어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 특별한 하루를 함께 보냈다. 자원봉사자와 아동들은 △해양 생물 체험 △간식 시간 △선물나눔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날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했다.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 여름방학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인다
삼성화재 모빌리티뮤지엄이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맞춤형 관람 혜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나이트 뮤지엄’ 야간 개관, 어린이 체험 교육, 클래식카 시동 체험 등이 8월 말까지 운영되며, 특정 시간대 방문 시 입장료 할인과 무료 입장 기준 확대 등 혜택도 강화됐다.
◆삼성화재, 하계 휴가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운영
삼성화재는 차량 이동이 많은 하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위해 전국 애니카랜드 450여곳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이나 'Car케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하며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보름간 진행된다.
◆삼성카드, 반얀트리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삼성카드는 지난 31일 삼성카드 본사에서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 반얀트리 호텔스 앤 리조트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삼성카드는 국내 카드사 최초로 반얀트리와 손잡고 회원 전용 예약사이트 구축 등 공동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 협약을 기념해 삼성카드 회원이 한국, 일본,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6개국의 반얀트리 계열 호텔에서 2박 이상 투숙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대상 국가는 앞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