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신세계백화점 제공 |
신세계백화점이 5일 온라인 쇼핑채널 ‘비욘드신세계’와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를 동시 공개한다. 비욘드신세계는 220여개 브랜드 상품을 앱에서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픈 기념으로 24일까지 15%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 할인된다. 특히 12월말까지 비욘드신세계 구매금액의 50%를 내년 VIP 실적으로 인정한다. 비아신세계는 유현준 건축가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여행, 임윤찬 뉴욕 카네기홀 공연 관람 여행 등을 선보인다. 목적지와 프로그램을 비공개로 하는 미스터리 여행 ‘OFF THE MAP’도 11월 출발할 예정이다.
![]() |
| 사진: 쿠팡 제공 |
쿠팡이 10일까지 와우회원 대상 ‘LG생활건강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연다. 홈스타, 아우라, 닥터그루트, 피지오겔 등 생활용품ㆍ뷰티ㆍ유아동 90여 브랜드 5000여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등 코카콜라음료 브랜드가 쿠팡 입점 후 처음 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에 참여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LG 스탠바이미2(3명), 쿠팡 기프트카드 30만원권(6명), LG 프라엘(9명) 등 총 18명 추첨 증정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2000원, 5만원 이상 5000원, 7만원 이상 1만2000원 할인된다. 매일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빅세일’과 월수금 반값 생활용품 ‘선착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 |
| 사진: GS리테일 제공 |
GS샵이 2월부터 운영한 테마형 식품매장 ‘푸드마켓’에서 핵심 고객층인 45∼54세 ‘영거 앤 와이저(Younger & Wiser)’ 고객 수가 182% 급증했다. 4554 Y&W는 45~54세 여성으로 건강한 삶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층이다. 푸드마켓은 기존 대형 브랜드 중심에서 벗어나 제철 식재료와 프리미엄 식생활 트렌드 중심으로 상품을 엄선했다. 2월 첫 행사에서 구매고객 수는 전월 동기간 대비 2만3000명 증가했고 매출은 200% 이상 늘었다.‘사미헌 갈비탕’, ‘아르토스베이커리’ 등 포털 검색어 기반 소싱 상품과 ‘룩트’, ‘삼초마을’ 등 프리미엄 브랜드가 매출 증대를 주도했다. GS샵은 7월부터 푸드마켓을 상시 매장으로 전환해 운영한다.
![]() |
| 사진: BGF리테일 제공 |
CU가 15일까지 행정안전부와 함께 광복 80주년 기념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국 1만8600여개 매장에서 인기 도시락 8종을 태극기 도시락으로 지정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구철성 독립운동가 후손에게 기부한다. 대상 도시락은 한돈김치제육, 두툼돈까스 등 매출 상위 10% 인기 상품이다. 구매 후 멤버십 적립시 최대 5회까지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응원 댓글 작성 고객 80명에게는 8150 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장 내 POS 화면과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광복 80주년 기념 영상을 송출하며 광복절 당일 태극기를 띄운다. 기부금은 9월 중 카자흐스탄 거주 구철성 선생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에 사용된다.
![]() |
| 사진: G마켓 제공 |
G마켓이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열고 쉐이크쉑·맥도날드·버거킹 e쿠폰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이달 10일까지는 쉐이크쉑 버거 5종 세트를 최대 38% 할인한다. 이후 차례로 맥도날드와 버거킹 릴레이 특가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괌 왕복항공권도 증정한다. 응모는 특가 상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방식으로 가능하다.
![]() |
| 사진: 11번가 제공 |
11번가가 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하루 한 번, 예쁨을 PICK’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설화수ㆍ헤라ㆍ아이오페 등 인기 브랜드를 하루씩 릴레이로 특가 판매한다. 매일 오전 11시 ‘체험딜’로 베스트셀러를 3000원에 판매하며, 증정품 강화 ‘타임딜’도 총 4회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10% 즉시 할인, 최대 15% 중복 쿠폰, 카드사ㆍT멤버십 할인 등 5종 할인 혜택과 뷰티포인트 추가 적립, ‘구매왕’ 대상 58만원 상당 경품도 제공된다.
![]() |
| 사진: SSG닷컴 제공 |
SSG닷컴이 4일부터 7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열고 여름 필수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ㆍ아디다스 등 패션 브랜드는 최대 50%, 명품 선글라스 50여종은 최대 70% 할인한다. 감탄브라는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어컨ㆍ제습기 등 1등급 가전 구매 시 10%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신세계몰ㆍ백화점몰 전용 할인쿠폰 2종이 매일 발급된다.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도 적용된다.
![]() |
| 사진: 챔피온 제공 |
무신사 트레이딩이 전개하는 글로벌 브랜드 챔피온이 2025년 가을·겨울 캠페인을 시작하며 리아킴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챔피온이 한국인을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리아킴을 비롯해 더 키드 라로이, 알렉산드라 레이즈먼, 로미오 베컴 등도 참여해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에 알린다.‘챔피언스 포 챔피온’ 캠페인은 오늘(4일)부터 챔피온 공식 홈페이지, SNS, 무신사 등에서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 전개된다.
| 사진: 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이‘NS푸드페스타 2025’ 요리경연 부문 심사위원 6명을 위촉했다. 심사위원장은 박효남 명장이 맡았으며, 조우현·남대현·안유성·천덕상 명장과 최수근 명예교수가 함께 참여한다. 요리경연은 △미식간편식 △조리전공 대학생 △아빠와 자녀 △글로벌 등 4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심사단은 9월 26~27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본선까지 모든 심사 과정에 참여한다. NS홈쇼핑은 푸드페스타를 통해 식품 스타트업 경진대회, 미식투어 등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 |
| 사진: 롯데하이마트 제공 |
롯데하이마트가 8월 한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쿨링 휴가 페스타’를 진행한다. 홈캉스 수요를 겨냥해 에어컨ㆍTVㆍ냉장고 등 가전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삼성 시스템에어컨과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 LGㆍ삼성 TV 행사상품 동시 구매 시 최대 90만원 할인된다. 냉장고ㆍ안마의자도 행사상품 중심으로 특가 판매된다.‘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과 연계해 TVㆍ세탁건조기 등 고효율 가전은 최대 60만원 할인된다. 온라인몰에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10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