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LG생활건강ㆍ스타벅스ㆍ뉴케어ㆍ남양유업ㆍBBQㆍ파리바게뜨ㆍ피크닉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04 18:14:19   폰트크기 변경      

어반버스터즈 신제품 3종./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건기식 브랜드 '어반버스터즈' 선봬


LG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선보이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어반버스터즈 씹어버려 스트레스 코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말차 티라미수 맛 코인 제형이다.

‘어반버스터즈 프로폴리스 면역 구미’는 아연과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했다. LG생활건강의 특허받은 구강 건강 포뮬러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다.

뇌세포 구성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과 비타민E를 함유한 호두 바나나맛 항산화 기능성 제품 ‘반짝반짝 브레인 부스터’도 있다.

신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직영몰에서 만날 수 있다.


재출시하는 여름 음료 3종./사진=스타벅스코리아

▲ 스타벅스, 여름 인기 음료 재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인기 음료 3종(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을 이달 4일부터 다시 출시한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300만잔 이상 판매된 메뉴다. 피치 딸기 피지오는 1년 2개월 동안 약 350만잔이 팔렸다. 지난 4월 두 번째 봄 시즌 음료로 한 달 동안 선보였더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는 100만잔 이상 판매됐다.


뉴케어 하이멘트 이벤트./사진=대상

▲ 뉴케어, 수능 D-100일 수험생 응원


대상웰라이프의 청소년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 하이멘토’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 동안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뉴케어 하이멘토 24개입 박스를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원조 서울대 의자로 불리는 ‘시디즈 아이블’ 의자를 제공한다.

뉴케어 하이멘토는 방송인 전현무를 모델로 발탁했다.


남양몰 '내가 고른 첫 구매 반값 혜택' 이벤트./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첫 구매 반값 이벤트


남양유업은 남양몰에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내가 고른 첫 구매 반값 혜택’ 프로모션을 펼친다.

신규 가입 후 첫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엠마더 2단계,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맛있는우유GT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하낟.

남양몰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11% 할인 쿠폰과 가입 감사 포인트 적립 등도 제공 중이다. 자사몰 회원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S클럽’에서는 전용 쿠폰과 월별 할인 행사 등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현재 S클럽 회원 무료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BBQ치킨 창사 30주년 이벤트./사진=제너시스BBQ그룹

▲ BBQ, 5만원 상당 쿠폰 쏜다


BBQ그룹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BBQ앱에서 총 5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BBQ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팩은 앱 가입 후 즉시 발급돼 사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수박 컵케이크./사진=SPC

▲ 파리바게뜨, 수박 컵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는 수박 컵케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산 수박을 사용했다. 열대과일 리치 생크림과 아몬드 시트를 쌓은 후 수박을 큐브 형태로 썰어 올렸다.


피크닉 칠 제로 2종./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피크닉 칠 제로 출시


매일유업은 ‘피크닉 칠(Chill) 제로’ 2종(레몬ㆍ오렌지)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올해 출시 41년을 맞은 피크닉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탄산음료다.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어 10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신상위크’에서는 할인과 굿즈 증정 헤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구매고객을 위한 ‘7777’ 행운권 이벤트를 통해 LG 스탠바이미2와 삼성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 등을 증정한다.

앞서 매일유업은 피크닉 천도복숭아를 재출시한 이후 4개월 만에 200만팩을 판매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