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베러먼데이커피(이하 먼데이커피) 가 캐주얼 간편식 기업 ‘허닭’ 과 손을 잡고 닭가슴살 소시지를 활용한 핫도그 메뉴를 출시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허닭 먼데이 오리지널 핫도그와 △허닭 먼데이 콘치즈 핫도그 총 두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오리지널 핫도그는 닭가슴살 소시지의 담백함에 톡 쏘는 피클의 상큼함이 어우러져 질리지않고 먹을 수 있는 익숙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콘치즈 핫도그는 달콤한 콘치즈의 풍미와 쫄깃하고 담백한 닭가슴살 소시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이다.
특히 이번 핫도그 메뉴는 허닭의 닭가슴살 소시지를 활용하여 바쁜 현대인들이 단백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먼데이커피 담당자는 “음료와 함께 드시기 좋은 사이드 메뉴로 남녀노소 인기가 많은 아메리칸 핫도그 메뉴를 출시 하였다” 며 “특히 허닭의 닭가슴살 소시지를 활용하여, 1개에 단백질 11g을 섭취 할 수 있어 맛과 건강을 한끼에 모두 담았다. 앞으로도 먼데이커피의 ‘건강’ 키워드를 반영한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출시를 기념하여 음료와 세트 구매 시 500원 할인 혜택과 핫도그 2개 구매시 1,000원을 할인해주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먼데이커피 매장과 공식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