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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신세계백화점 제공 |
신세계아카데미는 올 가을학기 강좌를 ‘웰니스’ 중심으로 개편하고 관련 프로그램을 전년 대비 20% 확대 운영한다. 건강과 삶의 질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MZ세대 대상의 쿠킹·댄스 클래스부터 시니어층을 위한 발레티스·요가 등 세대별 맞춤 강좌를 마련했다. △직장인 챌린지 댄스 △4060 발레티스 △SNPE 바른자세 교정 등이 대표적이다. 웰니스 강좌를 수강하는 고객은 일반 고객 대비 월 평균 5배 이상 많이 방문하고 객단가도 30% 이상 높다. 접수는 전국 11개 점포, 신세계백화점 온라인 채널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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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쿠팡 제공 |
쿠팡은 11일까지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 씽크웨이의 신제품 ‘토체프 101’ 시리즈를 단독 사전판매한다. 구매 시 1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은 12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토체프 101’은 10만원 이하 제품군 중 최초로 키맵 설정 기능 ‘VIA’를 탑재해 고급 커스텀 키보드 수준의 기능을 구현했다. 사용자는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 키 배열과 매크로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저소음 ‘포치드 에그 스위치’와 경쾌한 ‘위스테리아 드림 스위치’ 등 다양한 타건감 선택이 가능하다. 멀티페어링과 감각적인 PBT 키캡 디자인으로 실사용과 데스크테리어 모두 만족시키는 구성을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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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
롯데홈쇼핑은 7일 동국제약과 KBO가 협업한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을 단독 론칭한다.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야구 협업 뷰티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KBO 10개 구단의 로고와 컬러 등을 적용한 쿨링패치다. 구성은 쿨링패치 40매(2박스), 마데카 크림 4개 세트다. 롯데홈쇼핑은 여름철 스포츠 관람 수요를 겨냥해 ‘빙쿨 프로즌 바디시트’, ‘피치쿠션’ 등 쿨링 뷰티 상품군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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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G마켓 제공 |
G마켓과 옥션은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스타필드 등 14개 유통사와 함께 대규모 여름 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포츠ㆍ아웃도어, 계절가전 등 여름 인기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매일 24시간 한정딜로 아디다스 러닝화, 블랙야크 자켓, 내셔널지오그래픽 반팔티 등 총 7종 상품을 선보인다. 백화점별 대표 상품은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선별 구성했다. MLB키즈, 휠라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도 포함했다. 최대 20만원 할인쿠폰은 회원 누구나 무제한 받을 수 있다. 일부 브랜드 중복쿠폰과 카드할인도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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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GS리테일 제공 |
GS25는 방배동 인기 주점 ‘양사미’와 협업한 ‘양사미 레몬토닉 하이볼’을 7일 출시한다. 가격은 1캔 1800원, 6캔 묶음 구매 시 9900원(캔당 1650원)으로 국내 최저가 수준이다. 신상품은 양사미 사장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산뜻한 레몬 향과 은은한 오크향, 청량한 탄산감을 강조했다. GS25는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하이볼 라인업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하이볼 매출은 올해 1~7월 기준 전년 대비 82.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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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BGF리테일 제공 |
CU가 이달 15일까지 라면·즉석밥·과일 등 생필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민생 안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부의 소비쿠폰 지급 이후 CU 일매출은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주거 밀집 지역의 매출 상승이 두드러졌다. 이에 따라 컵라면ㆍ비빔면ㆍ대용량 맥주ㆍ아이스크림ㆍ소용량 과일ㆍ건강식품 등 주요 카테고리에 최대 60% 할인, 1+1 혜택을 적용했다. 신라면 소컵은 15입 1만2500원(개당 약 800원), 양반 즉석밥 6입 번들은 카드사 할인 포함 시 개당 600원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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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이마트24 제공 |
이마트24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를 통해 수박을 테마로 한 여름 한정 디저트 ‘수박크림몽땅’, ‘수박한조각케’2종을 출시한다. 수박크림몽땅은 초록 비스킷 가루와 수박 크림으로 수박 외형과 맛을 구현했다. 수박한조각케는 쉬폰 위에 수박크림무스를 75% 비중으로 얹고 초코칩을 더해 수박씨를 표현했다. 이름은 ‘수박 한 조각 해’라는 말을 위트 있게 변형했다. 출시 기념으로 8일부터 10일까지 1+1 행사와 함께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50%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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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에서 제모기 매출 상위에 오른 '라피타 오크레이저'. /사진: SSG닷컴 제공 |
7월 한 달간 SSG닷컴에서 남성 고객 대상 제모기 매출이 전년 대비 183% 증가했다. 제모ㆍ왁싱 용품은 159%, 선스틱ㆍ스프레이 등 바디 선케어는 48% 늘었다. 폭염과 자율복 확대에 따라 반바지ㆍ샌들 착용이 일반화되며 외모 관리 수요가 늘어난 영향이다. 같은 기간 W컨셉에서도 남성 제모·면도기 매출이 143% 늘었다. 풋케어 용품 400%, 데오드란트ㆍ바디미스트 306% 증가했다. SSG닷컴은 10일까지 제모기기를 최대 50% 할인하고 선케어 제품은 최대 65% 할인 또는 1+1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W컨셉도 14일까지 뷰티 기기와 마스크팩 등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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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컬리 제공 |
컬리는 11일까지 ‘8월 원더컬리 기획전’을 열고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풀무원·하림·동원 등 5개 브랜드는 20%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10주년 굿즈도 증정한다. 인기상품으로는 주꾸미볶음, 목란 짬뽕, 그릭요거트 파르페 등이 꼽힌다. 라면ㆍ즉석밥ㆍ생활용품 등은 균일가 특가로 구성했다. 떡볶이ㆍ밀키트 등 가정간편식도 최대 3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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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무신사 제공 |
무신사가 중소 브랜드 판로 확대를 위해 성수동에 조성한 ‘소담상회 with 무신사’의 온·오프라인 누적 판매액이 시범 운영 한 달여 만에 30억원을 돌파했다. 해당 매장은 중기부ㆍ중소유통진흥센터와 민간 협업으로 운영하는 O2O 플래그십 스토어로 현재 390여 개 패션ㆍ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QR 기반 온라인 결제 연동 등 온ㆍ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으로 입점 브랜드의 거래액도 증가 추세다. 여성복 브랜드 쎄쎄쎄는 6월 한 달간 온라인 거래액이 전월 대비 220%, 쎄르페는 135% 증가했다. 무신사는 올해 연말까지 1000개 이상의 소상공인 브랜드 육성을 목표로 인프라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 월 4만원대 크루즈 여행 상품 판매
SK스토아는 ‘늘곁애 미리 크루즈’ 여행 상품을 통해 월 4만9500원의 납입금으로 전 세계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고가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지난달 첫 방송에서는 취급액 100억원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상품은 15회차 선납 시 조기 출발 할 수 있다. 이후에도 장기 분할 납부가 가능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594만 원(120회 납부 기준) 금액에 항공료, 선박 비용, 유류할증료, 관광비, 보험 등 부가 비용이 모두 포함된다. 여행지는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등으로 구성했다. ‘로얄캐리비안’, ‘MSC’, ‘코스타’ 등 고급 크루즈를 이용한다. SK스토아는 6일 오전 7시 31분 방송을 시작으로 월 2~3회 정기 편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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