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코레사틴을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코레사틴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주식회사 라온스는 코레사틴 3종을 국내 온라인에서 판매 중에 있다고 밝혔다.
특히 코레사틴 제품 중 수분 물광크림은 피부 보호와 보습이 특징인 제품으로 비타민B 흡수를 돕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있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력을 높여 주름 개선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비타민E를 비롯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사보롤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등 식물성 물질도 포함돼 있다.
라온스 관계자는 “제품은 바세린 타입 제형으로 장시간 피부 보호막을 유지하고 요실금, 기저귀 발진, 습진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장벽과 동일한 구조 특성을 갖춰 피부장벽 기능 회복을 돕는다. 전국 약국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참고로 코레사틴은 코레나 테라퓨틱스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생명공학자인 코레나 테라퓨틱스의 파티 오즈터크 대표가 건선 치료를 받다 피부 세포를 연구했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코레사틴을 선보였다. 현재도 세포 치료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레사틴은 피부 면역반응을 조절해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세포를 활성화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100여 종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40여 국가에서 주로 약국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