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온라인 광고 대행사 주식회사 광고명가가 지난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쿠팡 애즈콘(AdsCon)’ 세미나에 공식 인증 파트너사로 참석해, 광고 대행사 중 유일하게 인터뷰 세션에 참여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쿠팡 애즈콘은 중소상공인 판매자를 위한 실전형 광고·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대규모 세미나로, 현장에만 6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온라인 생중계로 약 1,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높은 열기를 보였다.
![]() |
이번 행사에서 광고명가는 쿠팡 플랫폼 특화 마케팅 역량과 안정적인 광고 성과를 인정받아 ‘대행사와 함께하는 성공적인 풀퍼널 광고’ 인터뷰 세션에 단독으로 초청됐다. 광고명가는 대행사 중 유일하게 공식 인터뷰에 참여하며, 약 500개의 광고주와 50개의 대행사 앞에서 인증 파트너사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주식회사 광고명가는 검색, 디스플레이, SNS, 영상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아우르는 온라인 종합 광고 운영 역량을 기반으로, 쿠팡 내 풀퍼널 광고 전략에 특화된 성과 중심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높은 계약 연장율과 성과 기반 평가 지표로 업계 내 탄탄한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광고명가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플랫폼과 파트너사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온라인 유통 환경 속에서 고객사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