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CJ제일제당ㆍ팔도ㆍ초코에몽ㆍBBQㆍ아모레퍼시픽ㆍ푸디버디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11 10:49:00   폰트크기 변경      

'슈가라이트' 제품 9종./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저당 라인업 선봬


CJ제일제당은 저당 라인업 ‘슈가라이트(Sugar Light)’ 9종을 선보인다. 이달 초 ‘백설 슈가라이트 저당 드레싱’ 3종을 출시했으며, 다음달까지 백설 브랜드로 저당 굴소스와 저당 양념장 2종을, 해찬들 브랜드로 저당 장류 3종을 선보인다.

슈가라이트는 CJ제일제당이 지난 1년 동안 연구한 저당 모듈레이션 기술을 적용했다. 서로 다른 맛의 강도와 발현 시점을 갖고 있는 알룰로스, 스테비올배당체 등 대체당의 특징을 분석해 최적 조합으로 제품을 설계했다.

CJ제일제당은 슈가라이트 모델로 걸그룹 레드벨벳의 슬기를 발탁했다.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사진=팔도

▲ 팔도, 페이커와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팔도는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과 왕뚜껑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팔도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한정판으로 왕뚜껑 2500만개를 선보인다. 전용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동봉한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페이커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페이커의 이야기를 팬들과 공유하는 페이커 킹스브레이브 토크콘서트도 연다. 프로모션을 통해 100명을 모집한다.


말차에몽 제품./사진=남양유업

▲ "초코에몽, 말차로 만나요"


남양유업은 말차에몽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산 1등급 원유와 국산 녹차잎으로 만든 말차가루를 사용했다. 11일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이후 남양몰 등 온라인과 대형마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로서 초코에몽 라인업은 말차에몽, 초코에몽, 딸기에몽, 초코에몽 프로틴 등 4종으로 늘어났다. 초코에몽 아이스홈과 초코에몽 쭈쭈바, 초코에몽 모나카 등 아이스크림으로도 만날 수 있다.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 프로모션./사진=제너시스BBQ그룹

▲ BBQ "신메뉴 이름 지어주세요"


제너시스BBQ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를 연다.

콘테스트는 BBQ 앱과 BBQ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2자 이상, 10자 이내로 신메뉴 이름을 지어주면 된다. 공모된 메뉴명은 온라인 투표를 통해 당첨자를 뽑는다.

최종 선정된 ‘치명상’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매달 4번의 신메뉴 치킨을 1년 동안 먹을 수 있는 ‘치킨연금’이 주어진다. 인기투표 1위인 ‘존재감최상’은 200만원,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한 ‘상상그이상’에는 100만원이 각각 제공된다.

또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과 인기 순위 상위 50명에게는 ‘황금올리브치킨 1마리’를 증정한다.


바이탈뷰티의 '슈퍼레티놀' 제품./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슈퍼레티놀' 1000만포 돌파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슈퍼레티놀’이 누적 판매량 1000만포를 넘겼다.

레티놀은 순수 비타민A의 한 종류로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슈퍼레티놀은 큐텐 재팬 행사 메가와리에서도 매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띠용한끼 파스타' 3종 제품./사진=하림

▲ 하림 푸디버디, 파스타 출시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에서 ‘띠용한끼 파스타’ 3종(새우크림, 미트볼토마토, 치킨로제)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원플레이트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첫 제품이다. 한 입 크기의 파스타 면을 사용했으며, 나트륨 함량은 500mg 이하로 낮췄다. 패키지째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