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유통딜리버리] 롯데백화점ㆍCJ온스타일ㆍCUㆍ쿠팡ㆍ신라면세점ㆍ세븐일레븐ㆍ롯데마트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18 14:18:02   폰트크기 변경      

롯데백화점 인천점 모습./사진=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역 첫 루이비통 남성 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 인천점에 인천 첫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을 열었다.

이번 매장에서는 남성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퍼렐 윌리엄스가 이끄는 올해 겨울 남성 컬렉션 전 상품군을 만날 수 있다. ‘루이 비통 X 니고(LV X NIGO)’ 협업 컬렉션 중 일부도 선보인다.

앞서 인천점은 지난 2월에는 돌체앤가바나의 남녀 복합 매장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CJ온스타일 '바로도착'./이미지=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바로도착으로 빠른 배송 강화


CJ온스타일은 기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로도착’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개편한다. 당일도착 상품의 주문 마감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1시로 연장한다. 지역도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심지로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패션ㆍ뷰티ㆍ가전 등 고관여 프리미엄 상품군까지 당일 배송하는 물류 포트폴리오를 구춘한다. 바로도착 표기 상품이면 늦어도 다음날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바로도착은 기존 오늘도착, 새벽도착, 내일도착, 주말도착 등 여러 배송 옵션을 하나로 통합한 CJ온스타일의 배송 브랜드다.

CJ온스타일은 바로도착 론칭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상반기 열린 CU 상품 컨벤션에서 점주들이 상품을 둘러보고 있다./사진=BGF리테일

▲ CU, 하반기 상품 컨벤션 개최


CU는 올해 하반기 상품 컨벤션을 연다.

이번 컨벤션은 이달 19~29일 전국 19개 지역에서 차례대로 열린다. 가격은 유지하면서 중량은 늘린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과 외식 브랜드와 제휴한 즉석식, 405 시리즈, SNS 인기 디저트, 겟(get) 커피 콤보 상품 등을 소개한다. 겨울을 앞두고 동절기 상품도 미리 선보인다.

또 건강기능식품과 뷰티 제품 외에 최근 론칭한 PB(자체브랜드) PBICK(피빅) 등을 안내한다.


쿠팡 '베이비&키즈쇼'./이미지=쿠팡

▲ 쿠팡, '베이비&키즈쇼' 진행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최대 60% 할인하는‘베이비&키즈쇼’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조이ㆍ순성ㆍ리안ㆍ다이치 등 카시트ㆍ유모차와 마더케이ㆍ유비맘ㆍ퍼기 등 수유ㆍ이유식 용품, 보솜이ㆍ베베앙ㆍ하기스 등 기저귀ㆍ물티슈, 베베쿡ㆍ엘빈즈ㆍ아넬라 등 영유아 식품, 마이리틀타이거ㆍ러닝리소스 등 완구까지 100여곳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유비맘은 처음 참여한다.

카테고리별 1만원대 할인 상품과 올 상반기 베스트셀링으로 선정한 상품 등도 만날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13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열린 홍보모델 위촉식에서 배우 박형식(왼쪽)과 김보연 신라면세점 마케팅 팀장(상무)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배우 박형식 모델로 발탁


신라면세점은 배우 박형식을 모델로 선정했다. 내달부터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무비자 입국이 한시적으로 허용되면서 한류 배우를 통해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내달 1일부터 2주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리그슛!' 시리즈 상품./사진=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K리그슛!' 시리즈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20일 ‘K리그슛!허니카라멜팝콘’, ‘K리그슛!더비라면’,‘K리그슛!비타민워터’ 2종(믹스후르츠ㆍ레몬)을 시작으로 총 10종의 ‘K리그슛!’ 시리즈를 출시한다. 상품 패키지에는 K리그 대표 선수들의 활동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27일에는 ‘K리그슛!팅떡볶이’, ‘K리그슛!팅클별매콤달콤’, ‘K리그슛!빵’ 3종(크림빵ㆍ소보로빵ㆍ꿀호떡빵)을 선보인다. 내달 10일에는 안주 ‘K리그슛!페스츄리오징어’도 출시할 예정이다. ’K리그슛!팅떡볶이’와 ’K리그슛!비타민워터’은 내달 말까지 덤증정(2+1) 행사를 진행한다.

굿즈도 각 상품에 동봉된다. 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총 234종의 퍼즐 랜덤씰을 획득하면 구단 퍼즐을 완성할 수 있다. 비타민 음료에는 총 78종의 아크릴 키링이 들어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0일부터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굿즈 앙코르 감사제를 열어 지난해 인기 굿즈를 연말까지 50% 할인한다. 같은 기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한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 제품./사진=롯데마트

▲ 롯데마트ㆍ슈퍼, 국내 최초 일본 고구마 소주 출시


롯데마트ㆍ슈퍼는 오는 21일 국내 최초로 일본 고구마 소주(이모 소츄)를 활용한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500ml)’을 출시한다.

고구마 소주는 일본 미야자키현 사이토시에 위치한 150년 전통의 증류소 야마야에서 생산한 ‘크레이지 옥토퍼스(Crazy Octopus)’를 사용한다.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하기 위해 롯데마트 주류 상품기획자(MD)는 국내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