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CJ제일제당ㆍbhcㆍ남양유업ㆍ동원F&Bㆍ빙그레ㆍ이디야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19 17:15:29   폰트크기 변경      

'크레잇X감성커피' 신메뉴./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크레잇', 감성커피와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감성커피와 협업 신메뉴 순살치킨과 김말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감성커피 매장에서 디저트로 즐기거나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11일 경기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는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bhc치킨 말레이시아 파빌리온점 모습./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bhc, 말레이시아 10호점 개점


bhc치킨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부킷 잘릴 지역에 10호 매장 파빌리온점(Pavilion)을 열었다.

이번 매장은 대형 쇼핑몰인 파빌리온 부킷 잘릴(Pavilion Bukit Jalil)에 위치한다. 다이닝 형태로 운영하며, 배달ㆍ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메뉴는 뿌링클 등 대표 메뉴와 함께 현지 입맛을 고려한 조각 치킨과 나시르막에서 착안한 후라이드 등을 판매한다.

말차에몽 제품./사진=남양유업


▲ 말차에몽, 완판 기록


남양유업이 지난 18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 물량이 완판됐다.

남양유업은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말차에몽 판매를 재개한다. 이어 2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에서 최대 36%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 이후에는 남양몰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덴마크 하이 그릭 프로즌 요거트' 제품./사진=동원F&B


▲ 동원F&B,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동원F&B는 첫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덴마크 하이 그릭 프로즌 요거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의 그릭 요거트를 얼려 만들었다. 덴마크산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저당ㆍ저지방 제품이다.

동원F&B는 유제품 역량을 바탕으로 아이스크림 제품을 더 선보일 계획이다.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샨./사진=빙그레


▲ 빙그레, 골프존과 프로모션


빙그레는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7일까지 전국 9500여개 골프존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맞추는 고객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이디야 '붕괴: 스타레일' 프로모션./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 '붕괴 스타레일'과 프로모션


이디야커피는 내달 15일까지 게임 ‘붕괴: 스타레일’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콜라보 세트를 구매하면 캐릭터 포토카드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한정판 굿즈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캐릭터별로 구성된 키링과 마우스패드 세트 등을 한정 판매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