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유통딜리버리] 쿠팡ㆍ이마트ㆍLG생활건강ㆍ롯데마트ㆍW컨셉ㆍ11번가ㆍGS샵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19 17:15:35   폰트크기 변경      

쿠팡 대만 앱 화면./사진=쿠팡


▲ 쿠팡, 대만서 K-중기 브랜드 기획전


쿠팡은 오는 24일부터 6일 동안 대만 현지 쿠팡 앱을 통해 ‘베스트(Best) K-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연 매출 30억원 이하의 소상공인을 포함해 중소기업 브랜드의 1000여개 이상의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 매장에 블랙 램(위)과 다짐육이 진열돼 있다./사진=이마트

▲ 이마트, 업계최초 블랙램 출시


이마트가 업계 최초로 호주산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Black Lamb)’을 항공 직송으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28일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최대 30% 할인한다.

블랙 램은 얼굴과 귀, 다리가 검은색인 ‘햄프셔 다운’ 품종이다. 사육 단계부터 보리 기반 곡물을 사료로 사용해 양고기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했다.


'테크 수퍼캡스' 제품./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이마트와 캡슐세제 브랜드 선봬


LG생활건강의 세탁세제 브랜드 테크가 이마트와 신규 캡슐세제 브랜드 ‘테크 수퍼캡스(Super Caps)’를 선보였다.

테크 수퍼캡스 6종은 캡슐 제형이면서 세척력이 강하다. 건조기 사용 후에도 최대 28일 동안 잔향이 지속된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달 14일부터 덤증정(2+1) 행사로 선보인다. SSG닷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 매장에서 햇꽃게를 사기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있다./사진=롯데마트


▲ 금어기 풀렸다...롯데마트, 햇꽃게 선봬


롯데마트는 오는 21일 올해 처음으로 어획한 ‘서해안 햇꽃게’를 선보인다. 이어 27일까지 행사 카드 결제로 결제하면 20% 할인한다.

롯데마트는 새벽에 어획한 햇꽃게를 산지에서 직송해 살아있는 상태로 공급한다.

물량도 역대 최대로 준비했다. 부안 격포항과 태안 신진도항 소재의 선단 40여척과 사전 계약을 체결해 전년 대비 약 30% 늘린 공급망을 구축했다.


W컨셉ㆍ삼성전자ㆍ아디다스 패션 화보./사진=W컨셉


▲ W컨셉, 삼성전자ㆍ아디다스와 패션 화보 공개


W컨셉은 오는 20일 삼성전자ㆍ아디다스와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에서는 럭비 폴로와 윈드브레이커 등 아디다스의 애슬레저 웨어와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이 어우러진 일상을 선보인다.

화보에 등장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7ㆍZ 플립7, 아디다스 가젤 로우 프로ㆍ태권도 메이발레 등 신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기획전에서는 AI 기능을 활용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삼성월렛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삼성월렛으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W컨셉에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11번가 숙박세일 페스타./이미지=11번가


▲ 11번가,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


11번가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오는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총 6만개에 달하는 국내 숙박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는 중소여행사들의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한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중소여행사 8곳과 특별 기획전을 연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과 타임딜, 시선집중 등의 코너에서도 상품을 선보인다.


'BLDC 이오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 제품./사진=GS리테일


▲ GS샵, 휴스톰 헤어드라이기 공개


GS샵은 휴스톰과 ‘BLDC 이오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를 공동 개발해 오는 20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는 짧은 망치 타입 디자인에 BLDC 모터를 탑재했다. 방송 중 6만원대에 판매한다. 카드할인 외에도 ‘30일 체험 찬스’를 통해 사용해 보고 결정할 수 있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