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위칙(WECHIK),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첫 론칭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22 09:00:22   폰트크기 변경      


위생 전문 브랜드 ‘위칙(WECHIK)’이 오는 8월 24일(일) 오전 8시 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에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위칙과 롯데홈쇼핑의 ‘요즘쇼핑 유리네’ 첫 출시를 기념해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의 ‘요즘쇼핑 유리네’는 배우 이유리가 진행을 맡아 쇼핑 정보를 친근하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여성 고객층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위칙은 생활용품에 소독 기능을 더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이 더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유통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소독 섬유유연제’는 무더운 여름철 빨래 후에도 남아있는 냄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올여름에만 55만 개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주요 구성으로는 소독 섬유유연제 2.3L 4개, 리필 1.7L 4개, 소독 섬유유연제 1L 1개, 9중효소 세탁세제 1L 1개, 이염방지 시트 30매 1개, 건조기 시트 80매 1개가 포함된다. 또 다른 구성으로는 9중효소 세탁세제 1.5L 3개와 리필 1.2L 5개가 준비돼 있다. 특히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본품 1통 무료 체험 혜택까지 함께 제공된다.

위칙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히 추첨을 통해 70분께 ‘위칙 올인원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이 위칙의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