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더벤티ㆍBBQㆍ풀무원ㆍ오뚜기ㆍ이디야ㆍ창고43ㆍ샘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22 13:12:34   폰트크기 변경      

더벤티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협업 메뉴와 상품./사진=더벤티

▲ 더벤티, 롤 협업상품 품절대란


더벤티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협업해 선보인 'LoL 영혼의 꽃' 메탈 키링과 '티모ㆍ포로' 인형 키링이 출시 약 일주일 만에 대부분 소진됐다.

더벤티는 지난달 30일부터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LoL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 입고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 'BBQ 강남점' 모습./사진=제너시스BBQ그룹

▲ BBQ, 강남역 인근에 대형 매장 오픈


BBQ치킨이 서울 강남역 인근 먹자골목 상권에 168㎡(약 50평), 80석 규모의 대형 매장을 열었다.

이번 매장은 BBQ의 플래그십 매장인 빌리지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대표 메뉴는 물론 피자와 수제 맥주 등 50여가지 메뉴를 제공한다.


풀무원 실온면 4종 제품./사진=풀무원

▲ 풀무원, 실온면 시장 진출


풀무원이 실온면 4종(짜장ㆍ짬뽕ㆍ우동ㆍ칼국수)을 출시하며 실온면 시장에 진출했다.

풀무원은 생면처럼 탄력 있고 쫄깃한 면발을 구현했다. 또 산취 저감화 기술로 실온면 특유의 신맛을 줄였다.


오즈키친 신제품 3종./사진=오뚜기

▲ 오뚜기, 오즈키친 신제품 출시


오뚜기는 오즈키친 신제품 짜장 3종(정통직화유니짜장, 일품옛날짜장, 갈릭비프짜장)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오는 25일부터 오뚜기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차례대로 온ㆍ오프라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참여


이디야커피는 에너지의 날을 맞아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참여한다.

에너지시민연대가 주최하는 이 캠페인은 매년 8월 22일을 '에너지의 날'로 지정해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날이다. 이디야는 본사와 매장의 실내 적정 온도를 26도로 조정하고, 오후 9시부터 5분 동안 간판 불을 끈다.


서울 창고43 강남점 모습./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창고43, 리브랜딩 마무리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리브랜딩 작업을 마쳤다.

창고43은 지난 4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반영해 간판부터 유니폼까지 바꿨다.


장은실 편집장 특집 라이브 방송./사진=샘표

▲ 샘표, 장은실 편집장과 라이브 진행


샘표는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로 꼽히는 장은실 ‘맛있는 책방’ 편집장과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저당ㆍ저속노화 식단을 즐길 수 있는 요리와 대표 샘표 제품을 선보인다. 장 편집장은 요리에센스 연두와 연두링을 활용해 가지 애호박 비빔국수, 애호박 마리네이드, 달개장 등을 요리한다. 또 제철채소의 감칠맛을 높이는 법, 면 요리를 저당으로 즐기는 법, 고기 없이도 쉽고 맛있게 국물요리의 깊은 맛을 내는 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라이브 진행 시간에는 ‘샘표 저당ㆍ저속 식단 버라이어티팩’을 56% 할인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오진주 기자
ohpearl@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