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벤티와 '리그 오브 레전드(LoL)' 협업 메뉴와 상품./사진=더벤티 |
▲ 더벤티, 롤 협업상품 품절대란
더벤티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협업해 선보인 'LoL 영혼의 꽃' 메탈 키링과 '티모ㆍ포로' 인형 키링이 출시 약 일주일 만에 대부분 소진됐다.
더벤티는 지난달 30일부터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LoL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 입고를 진행할 계획이다.
![]() |
서울 'BBQ 강남점' 모습./사진=제너시스BBQ그룹 |
▲ BBQ, 강남역 인근에 대형 매장 오픈
BBQ치킨이 서울 강남역 인근 먹자골목 상권에 168㎡(약 50평), 80석 규모의 대형 매장을 열었다.
이번 매장은 BBQ의 플래그십 매장인 빌리지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대표 메뉴는 물론 피자와 수제 맥주 등 50여가지 메뉴를 제공한다.
![]() |
풀무원 실온면 4종 제품./사진=풀무원 |
▲ 풀무원, 실온면 시장 진출
풀무원이 실온면 4종(짜장ㆍ짬뽕ㆍ우동ㆍ칼국수)을 출시하며 실온면 시장에 진출했다.
풀무원은 생면처럼 탄력 있고 쫄깃한 면발을 구현했다. 또 산취 저감화 기술로 실온면 특유의 신맛을 줄였다.
![]() |
오즈키친 신제품 3종./사진=오뚜기 |
▲ 오뚜기, 오즈키친 신제품 출시
오뚜기는 오즈키친 신제품 짜장 3종(정통직화유니짜장, 일품옛날짜장, 갈릭비프짜장)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오는 25일부터 오뚜기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차례대로 온ㆍ오프라인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 |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사진=이디야커피 |
▲ 이디야,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참여
이디야커피는 에너지의 날을 맞아 ‘불을 끄고 별을 켜다’ 캠페인에 참여한다.
에너지시민연대가 주최하는 이 캠페인은 매년 8월 22일을 '에너지의 날'로 지정해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날이다. 이디야는 본사와 매장의 실내 적정 온도를 26도로 조정하고, 오후 9시부터 5분 동안 간판 불을 끈다.
![]() |
서울 창고43 강남점 모습./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 창고43, 리브랜딩 마무리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리브랜딩 작업을 마쳤다.
창고43은 지난 4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사계절 3미(맛, 풍류, 아름다움)를 반영해 간판부터 유니폼까지 바꿨다.
![]() |
장은실 편집장 특집 라이브 방송./사진=샘표 |
▲ 샘표, 장은실 편집장과 라이브 진행
샘표는 ‘저속노화 요리 전도사’로 꼽히는 장은실 ‘맛있는 책방’ 편집장과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저당ㆍ저속노화 식단을 즐길 수 있는 요리와 대표 샘표 제품을 선보인다. 장 편집장은 요리에센스 연두와 연두링을 활용해 가지 애호박 비빔국수, 애호박 마리네이드, 달개장 등을 요리한다. 또 제철채소의 감칠맛을 높이는 법, 면 요리를 저당으로 즐기는 법, 고기 없이도 쉽고 맛있게 국물요리의 깊은 맛을 내는 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라이브 진행 시간에는 ‘샘표 저당ㆍ저속 식단 버라이어티팩’을 56% 할인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