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팔도 '남자라면' 모델 이정후 선수./사진=팔도 |
▲ 팔도, 남자라면 모델에 이정후 선수 발탁
팔도는 ‘남자라면’ 모델로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 선수를 발탁했다. 이에 맞춰 봉지면 2종과 용기면 3종도 출시 예정이다.
남자라면은 2012년 선보인 매운 국물라면이다. 팔도 라면 최초로 반죽에 마늘 시즈닝을 적용했다. 스프에도 마늘과 고춧가루를 사용해 알싸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1억2000만개를 돌파했다.
![]() |
풀무원 요거트 그릭 제품./사진=풀무원 |
▲ 풀무원요거트 그릭, 4억개 돌파
풀무원다논의 ‘풀무원 요거트 그릭’이 지난 2014년 1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누적 판매량 4억개를 넘겼다.
풀무원 요거트 그릭은 지난 4월 리뉴얼을 통해 당은 줄이고 부드러운 식감은 살렸다. 또 여름 한정으로 시즈널 제품 ‘그릭 프로즌’도 출시했다.
![]() |
콰삭킹 메뉴./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
▲ bhc '콰삭킹', 300만마리 넘게 팔려
bhc치킨이 지난 2월 28일 출시한 ‘콰삭킹’이 누적 판매량 300만마리를 돌파했다.
콰삭킹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를 넘긴 이후 판매 속도가 더 빨라지고 있다. 지난달 출시한 ‘콰삭톡’과 시너지도 내고 있다. 두 제품을 합친 매출 점유율은 15%를 넘겼다.
![]() |
남양유업 제품./사진=남양유업 |
▲ 남양유업, 최대 68% 할인
남양유업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에서 최대 68% 할인 행사를 펼친다.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에 선착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자정과 오후 7시에 선착순 회원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확정과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베스트 리뷰왕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 |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팝업스토어에 조성된 빼빼로존 모습./사진=롯데웰푸드 |
▲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정규 앨범 ‘카르마(KARMA)’ 발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다음달 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 빼빼로존을 마련한다. 빼빼로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를 전시하고,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 인스타그램과 X(구 트위터) 계정에 인증 사진과 기대 평을 남긴 방문객에는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앨범과 스트레이 키즈 폴라로이드 사진, 한정판 다이어리 등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응원 문구를 남긴 방문객에는 멤버 사진이 담긴 화이트쿠키 빼빼로와 앨범 포토로 제작된 엽서도 제공한다.
오진주 기자 ohpearl@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