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우지커피, ‘제8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료… 상담수만 300건 이상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27 11:06:52   폰트크기 변경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우지커피가 지난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제8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우지커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부스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비전 및 경쟁력, 실제 운영 노하우, 교육 시스템 등을 소개하고, 창업 비용, 매장 운영 방식, 가맹 혜택 등 예비 창업자들이 궁금해할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했다.

특히 가맹 혜택에 높은 관심이 이어졌는데, 가맹 계약시 ▲가맹비 전액 면제 ▲이행보증금 전액 면제 ▲교육비 면제 ▲기기 구입 비용 할인 ▲오픈 행사 물품 지원 등 최대 2,6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소개했으며, 상담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께 우지커피 메뉴와 MD 상품들을 제공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상담 건수가 300건을 넘어서며 일부 관람객은 상담을 받지 못하기도 했다. 박람회 이후에도 홈페이지, 유선, SNS 등을 통한 문의가 이어져 현재까지 순차적으로 창업 희망자들에게 연락을 진행 중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부스 내에서는 ‘100% 당첨 럭키 룰렛 이벤트’와 음료 할인 판매가 진행되어 활기를 더했으며, 이를 통해 우지커피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카페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점주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예비 창업자들께 우지커피의 브랜드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발전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