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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라벨 제품./사진=SPC파리바게뜨 |
▲ 파리바게뜨, 파란라벨 누적 판매량 1300만개 돌파
파리바게뜨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이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0만개를 넘겼다.
파란라벨은 독자 개발한 통곡물 발효종으로 거친 식감을 개선하고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유지하는 건강빵이다. 지난 6월에는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선보인 데 이어 샌드위치와 음료 등으로 라인업을 넓혔다.
이번 가을에는 서리태를 사용한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와 고대밀스펠트가 들어간 건강빵 3종도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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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의 서커스' 공연장에 설치된 농심 포토존 모습./사진=농심 |
▲ 농심, 태양의 서커스와 손잡는다
농심은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부산과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쿠자(KOOZA)’ 공연은 4개월 동안 30만명 이상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농심은 공연장에 서커스 요소를 반영한 포토존을 설치한다. 우수고객(VIP) 라운지 방문객에게는 농심 음료와 타투 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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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4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5th DAESANG E.T.F.F.'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상 |
▲ 대상그룹,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개최
대상그룹이 주최하는 글로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5th DAESANG E.T.F.F.(Eat&Travel Film Festival)’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렸다.
이번 영화제는 17개국에서 대학생들이 모였다. 대상은 시상식 일주일 전부터 K-푸드위크를 열어 발리 현지 레스토랑과 대상 제품으로 만든 메뉴를 선보였다.
대상은 ‘코코넛 알러지 클럽(Coconut Allergy Club)’을 제작한 ‘발리시우스(Balicious)’팀(김현민 외 5명)이 차지해 상금 1000만원을 받았다. 수상작은 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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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나 초콜릿 '롯데자이언츠' 이벤트./포스터=롯데웰푸드 |
▲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먹고 시타하러 가자"
롯데웰푸드 가나는 롯데자이언츠와 야구팬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내달 10일까지 가나 제품을 구매한 뒤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을 문자를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시타 기회와 중앙탁자석 티켓, 응원탁자석 티켓, 롯데자이언츠 스페셜 유니폼 등을 증정한다.
티켓 당첨자는 내달 20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키움히어로즈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사직야구장에 시타자로 나설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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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구짱구' 제품./사진=삼양식품 |
▲ 삼양식품, '맹구짱구' 출시
삼양식품은 스낵 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맹구짱구를 출시한다.
맹구짱구는 지난해 출시한 흰둥이짱구에 이은 짱구는못말려 캐릭터 시리즈 제품이다. 소금빵맛을 적용하고, 돌을 수집하는 맹구의 취미를 연상시키는 히말라야 암염을 사용했다.
맹구의 모습을 담은 띠부씰 30종도 선보인다. 띠부씰은 1장씩 랜덤으로 들어있다.
신제품은 27일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공개하고 사전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다음달부터 온ㆍ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
짱구는 1973년 출시된 삼양식품의 스낵 브랜드다. 2021년부터는 짱구는못말려 캐릭터를 활용한 띠부씰과 확장 제품을 출시했다. 현재 ‘오리지널 짱구’, ‘흰둥이짱구’, ‘맹구짱구’ 3종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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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핫 열라면' 디지털 광고 화면./이미지=오뚜기 |
▲ 오뚜기, '더핫 열라면' 광고 공개
오뚜기는 ‘더핫 열라면’의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비트박스 아티스트 윙(WING)의 대표곡 도파민’을 배경으로 매운맛이 주는 쾌감을 표현했다.
오뚜기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광고 영상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양군 관광정보가 담긴 키링을 증정한다. 다음달부터는 제품 사진 또는 광고 영상을 캡쳐해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영양군 숙박권과 영양사랑상품권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국내산 영양고추를 포함한 총 5가지 고추로 완성했다.
오진주 기자 ohpear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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