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최단기간 미분양 전문 완판 대행사 ‘해오름골드디앤씨’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8-28 13:47:59   폰트크기 변경      
데이터 기반 분양 마케팅 선도


해오름골드디앤씨는 단순한 광고 대행을 넘어, 분양 초기 시장 분석과 타겟 고객 세분화는 물론, 실시간 데이터 기반의 전략적 의사결정, 현장 중심 운영, 계약 유도 및 해지 방어에 이르기까지 분양 전 과정을 함께하는 종합 분양 마케팅 전문회사다.

해오름골드디앤씨는 각 현장이 처한 지역적 특성, 공급 시점의 경쟁 물량, 타깃 고객층의 투자 심리까지 고려한 ‘전략적 분양 설계’ 능력을 바탕으로 높은 계약률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강릉 구정면 일대의 리조트형 아파트 ‘에르노빌 강릉’ 현장에서의 성공적인 분양 사례는, 이들의 전략이 현장에서 얼마나 효과적으로 작동하는지를 보여주었다.

이 현장은 바다와 산, 도심이 어우러진 천혜의 입지에 자리잡아 실거주와 투자를 동시에 고려한 고객층의 관심이 집중되는 지역으로, 해오름골드디앤씨는 해당 프로젝트에 착수함과 동시에 시장 흐름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구축함으로써 빠른 속도의 계약 진행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기존 분양 대행사들이 광고비와 영업 인력에 의존해 일률적인 방식을 반복할 때, 해오름골드디앤씨는 SNS, 유튜브, 카페, 블로그 등 디지털 네트워크를 활용한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넓은 소비자 접점을 만들어 내는 동시에 브랜드 신뢰도 또한 함께 구축해 나가고 있다. 

또한, 단기적인 분양 실적에만 그치지 않고, 전문 인력 양성과 분양 전문가 네트워크 구축에도 적극적이다. 각 지역 현장에 최적화된 실전 경험을 갖춘 인재들을 중심으로 팀을 구성하며, 철저한 교육과 시스템화를 통해 분양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오늘날 분양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실력’과 ‘디테일’이 중요한 시기가 되었다. 단순한 홍보가 아니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고,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스토리텔링과 실전 전략이 필수 요소다. 


해오름골드디앤씨 관계자는“분양 시장은 결국 ‘현장의 민감도’를 어떻게 다루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린다”며, “아무리 좋은 물건도 고객에게 잘 전달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 우리는 현장에 발을 딛고, 고객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그에 따라 즉각적인 전략 수정을 통해 성공률을 높이는 방식으로 승부한다”고 강조했다.


미분양 및 분양대행문의는 대표번호로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온라인부 장세갑 기자 csk@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부동산부
장세갑 기자
csk@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