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고령군, 위드GO령 대가야시장 가을밤 열정과 화합으로 물든다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9-01 17:31:38   폰트크기 변경      

“제2회 위드GO령 대가야시장” 홍보 포스터. 오는 9월 13일 오후 5시 고령대가야시장 청년창업공간에서 열리며, 동아리 경연대회·가을 뮤직페스타·플리마켓·푸드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 사진: 고령군 제공


[대한경제=민향심 기자] 고령군은 오는 13일 오후 5시 고령대가야시장에서 ‘제2회 위드GO령 대가야시장’ 행사를 연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이 행사는 대가야 고도의 전통시장을 지역 대표 명소로 부각시키고, 시장 내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한 야간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올해 행사에는 대구·경북권 14개 팀이 참가하는 동아리 경연대회가 메인 무대로 꾸려진다. 여기에 인기가수가 함께하는 가을 뮤직페스타가 더해져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시장 곳곳에는 플리마켓과 푸드마켓, 고객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청년 세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으로 변신한다.

고령군은 이번 행사가 단순한 즐길 거리를 넘어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과 연계해 시장 내 소비 확대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리 경연대회와 플리마켓 참가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고령대가야시장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초가을 정취와 함께 열리는 이번 ‘위드GO령 대가야시장’은 전통시장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사람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민향심 기자 grassmhs@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정치사회부
민향심 기자
grassmhs@hanmail,net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