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달 26일 열린 '건설경영CEO과정' 3기 수료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 전문조합 제공. |
[대한경제=김승수 기자] 전문건설공제조합(이사장 이은재ㆍK-FINCO)은 동국대학교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건설경영CEO과정 3기 수료식’을 최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서울 강남구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 국화홀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이은재 K-FINCO 이사장, 윤재웅 동국대 총장, 이종배 국회의원, 3기 지도교수를 담당한 손병석 전 국토교통부 1차관, 정욱 동국대 경영전문대학원장, 건설경영CEO과정 3기 원우단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은재 K-FINCO 이사장은 축사에서 “K-FINCO는 건설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명사특강, 해외연수 등 최고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건설경영CEO과정을 매년 개설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전문건설업계가 튼튼한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K-건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윤재웅 동국대 총장이 수료생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했으며, 이은재 K-FINCO 이사장이 원우들에게 공로상, 감사상, 개근상 등 다양한 분야의 상을 수여했다.
건설경영CEO과정은 이번 3기까지 총 2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국내 대표 ‘건설경영CEO들의 네트워크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승수 기자 soo@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