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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컬리 제공 |
▲컬리, 네이버플러스스토어에 ‘컬리N마트’ 오픈
컬리가 네이버플러스스토어에 ‘컬리N마트’를 오픈했다. 컬리가 자체 사이트 외 외부 플랫폼에 진출한 것은 처음이다. 지난 4월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결과다. 컬리N마트는 네이버플러스스토어 첫 페이지 상단에 고정 배치됐다. 기존 취급하지 않던 5000여종 상품을 새롭게 확보해 4인 이상 가구와 가성비 고객 수요를 충족한다. 밤 11시 전 주문 시 다음날 아침 샛별배송이 가능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는다. 컬리넥스트마일은 네이버풀필먼트얼라이언스에 합류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새벽배송도 시작했다. 15일부터 2주간 달걀, 휴지 등 필수품을 100원 딜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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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
타임빌라스 수원이 5일부터 18일까지 ‘2025 K리그×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를 연다. 지난해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25만명이 방문하며 화제를 모은 팝업스토어다.헬로키티와 쿠로미 등 산리오 캐릭터가 K리그 유니폼을 입은 굿즈를 판매한다. DIY 커스텀존에서 나만의 유니폼 제작이 가능하고 초대형 마이멜로디 포토존도 운영한다. 품절 대란을 일으킨 리유저블백과 아크릴 키링 등 오프라인 한정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11일에는 수원FC 선수 팬사인회가 열린다. 이용, 안현범, 안드리고, 조소현 선수가 참여하며 친필 사인 축구공과 홈 유니폼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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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G마켓 제공 |
G마켓이 7일까지 LG생활건강과의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앞두고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본 행사보다 높은 할인율의 30% 중복쿠폰을 미리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30% 쿠폰은 ID당 1장씩 이용 가능하다. 25% 중복쿠폰은 매일 1장씩 받을 수 있다. 배송비 수준 가격으로 LG생활건강 스테디셀러를 체험하는 무료체험딜도 매일 2개씩 선보인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잔망루피 키링을 증정한다. 본 행사에서는 G마켓 단독 에디션 10종과 100여개 특가상품을 연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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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운데)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유대희 본부장, (왼쪽)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조병규 본부장, (오른쪽) 파인드렉 레오니 CMO. /사진: 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이‘2025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서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미국 아마존 판매대행사 파인드렉과 미주 수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S홈쇼핑은 신규 품목 개발과 수출 상품 품질관리, TV홈쇼핑 영상 콘텐츠 제공 등 수출 중개 역할을 맡는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뷰티 상품 기획·생산·수출을, 파인드렉은 아마존 입점 대행과 현지 마케팅을 담당한다. NS홈쇼핑은 2023년11월 파인드렉과 협업으로 한 협력사가 올해 8월까지 36만달러(약 4억7000만원) 수출 성과를 거뒀다. 이번 협약으로 25만달러(약 3억4000만원) 규모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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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퀸잇 제공 |
퀸잇의 리빙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6배 성장했다. 8월 리빙위크 거래액은 7월 대비 53% 증가했고 주문 고객 수는 3배 늘었다. 침구용품 거래액이 올해 초 대비 165% 증가하며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패브릭 브랜드 오리고는 입점 첫 달 대비 260% 성장했고 까사미아는 3개월 만에 거래액이 10배 급증했다. 5일부터 11일까지 홈리빙페스타를 연다. 400개 브랜드 3만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역대 최대 규모다. 다이슨, 쿠쿠, 바디프랜드 등 프리미엄 가전 특가와 최대 25% 할인 쿠폰, 무료배송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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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롯데면세점 제공 |
롯데면세점이 5일 김포공항점에서 면세업계 최초 장정맥 기반 바이오 인증·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내국인 고객은 휴대전화 번호 입력과 장정맥 인증만으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여권, 탑승권, 신용카드 제시가 불필요하다. 김포공항 국제선 터미널 키오스크에서 장정맥 정보를 등록하면 롯데면세점이 본인 확인과 탑승 정보를 받아 구매를 지원한다. 30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공항공사는 10월13일까지 스마트공항 앱 결제 카드 등록 고객에게 추첨으로 커피 쿠폰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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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쿠팡 제공 |
쿠팡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과 함께 12월31일까지 ‘2025 지리적표시품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이다. 청송사과, 나주배, 김천포도 등 명절 대표 과일부터 해남고구마, 강화약쑥, 보성웅치올벼쌀, 이천쌀 등 전국 각지 특산품을 소개한다. 약 500개 업체가 800개 상품으로 참여하며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은 쿠팡의 상생 상설기획관 ‘착한상점’에서 운영된다. 지리적표시제는 농수산물의 특징이 특정 지역의 지리적 특성에 기인할 때 해당 지역 특산품임을 표시하는 제도다. 쿠팡은 상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가이드 제공 등으로 참여 기업들의 온라인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문수아 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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