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오늘의 식탁] CJ웰케어ㆍ풀무원ㆍ오뚜기ㆍCJ푸드빌ㆍ파스쿠찌ㆍBBQㆍLG생활건강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기사입력 2025-09-05 09:37:18   폰트크기 변경      

사진: CJ제일제당 제공
▲CJ웰케어, 슬립앤슬립과 ‘꿈의 조각×수면의 조각’ 팝업스토어 오픈
CJ웰케어가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협업해 9월 18일까지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꿈의 조각×수면의 조각’을 주제로 수면 관련 건강기능식품과 침구용품을 함께 선보인다.

팝업 현장은 두 개의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CJ웰케어는 ‘멜라메이트 존’을 마련해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 ‘멜라메이트 구미’와 신제품 ‘멜라메이트’를 소개한다. 슬립앤슬립은 ‘깊은잠베개’와 ‘깊은잠매트리스’ 등 ‘깊은잠 시리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장에서 설문 참여 고객에게 ‘멜라메이트 구미’ 샘플키트를 증정하고,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멜라메이트’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사진: 풀무원 제공
▲풀무원, ‘생만두’ 출시…냉동만두에 신선식감 제시
풀무원이 ‘순간 스팀 공법’을 적용해 만두소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냉동만두 ‘생만두’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성형 후 짧은 시간 스팀 처리해 만두피는 촉촉하게, 만두소는 생생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가정에서 조리 후 갓 빚은 듯한 신선한 육즙과 채즙을 즐길 수 있다. 냉동 상태로 최대 270일까지 보관 가능하며 찐만두, 군만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제품은 △고기배추 △새우청경채 △고기시금치 △고기미나리 △진한고기 등 5종이다. 채소 원료를 최대한 생채소로 사용해 풍부한 식감을 구현했다.‘진한고기’는 돼지고기 함량을 30%까지 높여 차별화했다.





사진: 오뚜기 제공
▲오뚜기, 드레싱ㆍ식용유 뚜껑 개선…연간 플라스틱 10.1톤 절감
오뚜기가 드레싱 13종과 식용유 9종 등 총 22개 제품의 뚜껑을 개선한다. 새 뚜껑에는 ‘분리 탭’과 ‘분리배출 구조’가 적용돼 소비자가 속마개 제거 과정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식용유 제품에는 ‘나팔형 토출구’를 도입해 기름이 흘러내리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위생성을 높였다.

뚜껑당 플라스틱 사용량이 13% 줄어 연간 10.1t 규모의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을 전망이다.제품 사용 후 분리배출도 한층 쉬워졌다.




사진: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빕스, 샐러드바 인기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 출시
CJ푸드빌의 패밀리레스토랑 빕스가 샐러드바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을 출시한다. 제품은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다.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매콤한 시즈닝 치킨과 옥수수, 양파, 할라피뇨, 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는 빕스 대표 메뉴인 폭립 소스를 더한 풀드포크와 채소, 치즈, 포테이토 후레이크로 풍미와 식감을 강조했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간식이나 홈파티 메뉴로 적합하다.

출시 기념으로 7일까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시 ‘빕스 냉동 간편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 전국 빕스 매장과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마켓컬리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 파스쿠찌 제공
▲파스쿠찌, ‘제주 말차 라떼&젤라또 샷’ 출시…앱 주문 시 무료 증정
파스쿠찌가‘제주 말차 라떼&젤라또 샷’을 출시했다. 최근 확산되는 말차 트렌드에 맞춰 기존 제주 말차 라떼에 젤라또 토핑을 더한 제품이다.

아이스 제주 말차 라떼 주문 시 1500원을 추가해 티라미수ㆍ카카오쿠키ㆍ체리크림 등 3종 젤라또 중 1개를 선택해 올릴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제주 말차 라떼를 픽업 주문하는 고객에게 젤라또 샷을 무료 제공한다. 다만 일부 매장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진: 제너시스 BBQ 제공
▲BBQ, 필리핀 3년 만에 21개 매장 확장
BBQ가 2022년 11월 필리핀 마닐라 보나파시오 글로벌시티에 1호점을 연 이후 3년만에 21개 매장을 확보하게 됐다. 현재 1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연말까지 세부ㆍ바기오ㆍ에스엠 노스 에드사 등 핵심 상권에 3개점을 추가 출점한다.

BBQ는 대형 매장 중심의 전략으로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최근 문을 연 에스엠 몰 아시아점은 352㎡, 220석 규모로 하루 20만 명이 방문하는 쇼핑몰 내에서 현지인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1호점 보나파시오점도 하루 평균 1000명 이상이 찾는 명소로 자리 잡았다.

현지 매장에서는 치킨뿐 아니라 떡볶이, 돌솥비빔밥, 찜닭 등 K-푸드를 함께 제공하며 ‘UFO치킨’ 같은 동남아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BBQ는 이번 확장세를 기반으로 2026년까지 필리핀 내 점포를 10개 이상 추가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사진: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15번째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가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의 15번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정품(50㎖) 대비 약 2배 용량인 90㎖ 대용량으로 구성했다.

한정판은 낮과 밤을 아우르는 24시간 안티에이징 효과를 모티브로, 황혼과 새벽빛을 담은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NAD Power24’ 성분을 10% 함유했다. 한방 성분인 윤설란과 감초를 조합해 피부 장벽 강화, 보습, 탄력, 항산화 등 8가지 리페어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 15번째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한국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8개국에서 동시 출시한다. LG생활건강 온라인몰과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수아 기자 moon@

〈ⓒ 대한경제신문(www.dnews.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프로필 이미지
생활경제부
문수아 기자
moon@dnews.co.kr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대한경제i
법률라운지
사회
로딩바